창원시보호소에서 구해온 일곱 아가들 중에 활동성이 무척 강한 미소와 카이는 2주간의 격리기간을 협력동물병원 입원장에 있지 않고 뚱아저씨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미소와 카이 두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 제제는 협력동물병원에서 격리하며 코로나 치료중. (코로나 치료 후 심장사상충 치료 예정)
. 고은, 이든은 협력동물병원에서 2주 격리중.
. 몸이 약한 루비, 비비는 협력동물병원에서 특별 관리중.
뚱아저씨네 마당을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미소와 카이 (우정출연 미나리, 도담이, 흰순이, 흰돌이)
미소와 카이는 둘이 한 견사를 쓰면서 먼저 집에 있는 최고참 흰순이와 도담이, 미나리와 하루 동안 격리를 하면서 얼굴을 익힌 후 다음 날부터 바로 마당에서 아이들과 합류했습니다.
먼저 집에 있는 온순한 아이들인 흰순이, 도담이, 미나리는 다른 아이들이 오면 늘 그랬던 것처럼 그냥 편하게 곁을 내주고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카이와 미소 두 아이는 특히 활동성이 무척 강한 아이인데 마당에서 얼마나 신나게 뛰어노는지 모릅니다. 오랜 시간 보호소에 갇혀 지냈던 아이들이라 무척 답답하게 지내다가 마당에 나오니까 정말 좋아하더군요.
뚱아저씨네 뒷마당 구석 구석 탐색하는 미소와 카이.
그렇게 마당을 뛰어놀던 미소와 카이는 뚱아저씨가 마당에 있는 의자에 앉으니 금방 달려와서 자기들도 예뻐해달라고 합니다. 이 두 아이들은 보니까 천성이 사람을 좋아하고 순한 아이들입니다.
뚱아저씨에게 다가온 카이
뚱아저씨에게 다가온 미소
카이와 미소가 함께.
.
.
.
오늘(3월 1일) 아침에 찍은 사진 몇 장 더....
카이 등을 밟고 서있는 미소 -
창원시보호소에서는 각각 다른 격리장에 있어 몰랐을텐데 뚱아저씨 집에와서 두 녀석이 금방 친해졌음.
카이의 웃긴 표정.
아이 좋아라 ~
카이 못지 않은 활달함의 미소
카이와 미소는 2주간의 격리기간을 뚱아저씨 집에서 지내고 3월 12일(수)에 서울 입양센터로 갈 예정입니다. 심장사상충 양성인 카이는 입양센터에서 지내면서 협력동물병원에 통원하며 치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창원시보호소에서 구해온 일곱 아가들이 모두 치료를 잘 마치고 너무 늦지 않게 좋은 가족을 만나서 행복한 반려견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팅커벨 회원님들께서 많이 응원해주세요.
첫댓글 두아이가 너무 이쁘네용^^ㅎㅎㅎ
카이 미소 오랫만에 느끼는 자유에 얼마나 신이 날까~~ 치료 잘 마치고 찐 가족 만나자!!
쓰담해달라고 다가온 카이랑 미소 정말 사랑스러워요.
카이 달리기 ~~ 제가 속이 다 시원합니다.
카이 미소야 건강하게 잘지내다 가족 만나자!
카이는 눈빛이 반짝반짝하네요. 미소야 카이랑 잘 놀아라
밝은 모습 보여서 너무 좋아요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이의 웃긴표정이 너무 웃겨요.ㅎㅎㅎ
두아이들이 정말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신나고 흐뭇합니다.^^
미소와 카이가 잘 지내다가 좋은 가족분들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울 미소와 카이 오랜 친구 같네요~카이 등을 밟고 서 잇는 미소 넘 다정한 거 아닌가요? ㅎㅎ 씬나게 뛰어노는 녀석들을 보니 흐뭇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