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합격수기를 보다보면 가끔 몇문제 정도 외워서 시험장에 들어갔다~ 라는 수기가 몇개씩 있는데
원장님께서는 대략 몇문제 정도는 들고가야 합격권이다 라는 대략적인 기준이 있으실까요??
정답은 없겠습니다만 대략적인 수치라도 듣는다면 제 수준이 어느정도나 되는지 참고가 가능할까 하여 여쭙습니다~ 감사합니다
|
|

첫댓글 개인적으로는 600문제정도요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16: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10:21
저도 "합격권"이다 하는 정량적인 데이터가 궁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모의고사 다니시는분들중 합격자들이 대다수 나오는것 같은데요. 최종 전범위 모의고사에서 점수(등수)는 평균 몇점 나오면 합격권이라고 봐도 될까요?
등수는 상관없고 60~70점 사이 나오시면 합격권이라고 보시면 되고 80점 전후로 나오시면 합격 안정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