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패턴캐드동호회
 
 
 
카페 게시글
°•패턴캐드질문방。 유까캐드질문입니다
골안 추천 0 조회 927 21.12.16 12:4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12.17 09:02

    첫댓글 저럴 때 가장 확실한 건 선을 삭제하고 다시 그린다. 입니다.
    버그인지 뭐인지는 몰라도 저렇게 시접 안닫히는 경우나 너찌 안들어가는거 등등
    그냥 그 부분 선지우고 다시 그려 넣으면 대부분 해결이 되더군요

  • 21.12.17 09:06

    아니면 저 안 닫힌 2사이즈의 시접을 삭제한 후 개별로 시접을 넣으시면 잘 적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작성자 21.12.17 13:54

    감사합니다

  • 작성자 21.12.18 09:06

    옵티캐드Dxf받아서 시접지우고시접작업한것입니다

  • 21.12.22 20:48

    저라면 시접 입힌 상태에서 재 그레이딩을 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