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가수 지나(G.NA), “저와 함께 K리그 시상식 무대 오를 축구선수, 손!”
다음달 3일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 축하무대 함께 꾸밀 K리거 섭외 나서
지난해 강수일 셔플댄스’에 이은 축구선수 깜짝 무대... 최고의 팬서비스로 2012시즌 대미 장식
섹시함과 가창력을 겸비한 가수 지나(G.NA)가 K리그 시상식 깜짝 듀엣무대를 함께 할 축구선수를 찾는다.
지나는 12월 3일 열리는 ‘2012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의 축하 공연에 초대됐다.
男心(남심)을 사로잡는 섹시한 매력을 무대에서 펼쳐 온 지나는 K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자리하는 이번 시상식 무대에 K리그 선수와 함께 오르기로 하고 가창력과 축구실력을 겸비한 축구선수 섭외에 나섰다.
그라운드에서 투지 넘치는 축구선수가 무대에서 감미롭게 열창하는 모습은 많은 축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시상식 객석에는 수상 후보와 함께 축구팬 350여명이 함께 자리해 뜨거운 함성과 응원을 보내줄 예정이다.
‘섹시 디바’, ‘몸매 종결’의 수식어를 가진 지나는 최근 히트곡 제조기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프로젝트 앨범 ‘슈퍼마켓’에서 감미로운 음색의 ‘그만해요’를 불러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K리그 관계자는 “K리그 대상 시상식은 축구팬과 K리그 선수 모두의 축제다”라며, “올 해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파티 무대에 우리 선수가 직접 오르는 것은 축구팬과 선수들에게도 큰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 현장에서 깜짝 공개될 무대의 주인공에 뜨거운 호응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무대는 지난해 시상식에서 전문 댄서 수준의 깜짝 ‘셔플댄스’를 선보인 강수일선수의 무대에 이어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K리그 스타선수들이 총출동하는 ‘2012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은 다음 달 3일 오후 2시 50분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KBS1 TV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생중계된다.
첫댓글 스팸인줄알았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만남뭐이런거.ㅋ
지나
김현회씨 추천합니다 ㅋㅋ
오~ 진짜 김현회 추천하면 안되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