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이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의 독일 대표 GK 안드레 테어슈테겐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영국 신문 '미러'가 보도했다.
리버풀의 브랜든 로저스 감독은 스페인 대표팀 GK 호세 레이나의 기량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1 월 이적 시장에서 레이나의 방출을 바라고있는 것 같다.
대신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브레이크를 완수 한 테어슈테겐의 영입을 노리고있다.
테어슈테겐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도 관심을 나타낸바 있다.
.
http://headlines.yahoo.co.jp/hl?a=20120909-00000322-soccerk-socc
헐..fm에서 스카우터가 물어와 레이나랑 로테돌리고 있었는데..
슈테겐 에펨에서 능력치 좋던데 축신! ㄷㄷ... 그나저나 아 레이나 ㅠㅠㅠㅠㅠㅠ
종신계약해도 모자를판에 방출이라니ㅡㅡ현지에선 제라드가 원탑일지라도 나한텐 제라드와 가치 투탑인데 ㅡㅡ
+아게르
요새 하도 폼이 안 좋으니 정신차리라는 의미일 것 같은데........이대로 계속 안 좋으면 방출할 수도 있다는 그런 경고가 아닐까 싶네요..
진짜로 ..다른 사람도 아닌 레이나를 초반 3경기로 방출 결정한다면....리버풀 팬 아닌 사람들도 빡이 돌아가실듯...말이 안됨....
스완지 골키퍼도 링크나는거 같던데..진짜 내보내려나..
폼 많이 떨어진건 사실.. 레이나 파는건 어불성설이지만 경쟁체제는 필요해보임.
요즘 좀 불안하긴 하다만 레이나만한 킵을 또 어떻게 구하냐ㅡㅡ 방출같은 소리 하지말고 재계약이나 잘 해줘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