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충남동인회 2023년도 제6차 임원회의 개최
농협대전세종충남동인회(회장 백학현)는 12월14일(목) 11시 농협대전지역본부 동인회 회의실에서 제6차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백학현 회장은 모두발언에서 “겨울철 동인회원들의 건강관리를 당부하고 다가오는 갑진년(甲辰年) 새해는 큰 희망과 성취의 상징인 「푸른 용의 해」
로 그 기운을 받아 동인회원과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고 하시는 일마다 모두 이룰 수 있으시기를 소망한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내년에도 지속적인 회원 확대 운동과 보다 내실있는 동인 행사 그리고 시군 단위 동인회 활성화”구상을 밝혔다.
또한 이날 회의는 역사 탐방행사 결과 및 2024년 주요 사업 추진 방향 보고와 2024년 수지예산(안) 심의 등 여러 안 건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와 의결이 있었다. 이외에도 시군 단위 동인회 실태 파악 및 많은 동인이 참여하는 동인 행사를 위한 아이디어 등에 대한 의견교환과 향후 2024년 1차 임원회의 논의 안건으로의 부의와 그 동안 임원들은 연구과제 삼아 수행키로 했다.
이후 인근 대림호텔 한정식 식당에서 열린 조원상 동인(농협자산관리 대전충남지사장) 초청 오찬 간담회에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재직 당시의 추억담과 농협대전세종충남동인회와 시군단위 동인회 활성화 및 발전 방안에 대한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