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는 시간은 하루를 온전히 비워 놓겠습니다.
1-3시에 볼링무료강습이 있데요.
오후에 오시는데로 궁중칼국수나 추어탕으로 대접을 할려고 합니다.
교회에 탁구대가 있고, 50m 앞에 족구장이 있습니다.
적어도 5시까지 모두덜 오시면 좋구요.
늦어도 괞찮으니 꼭 덜 오세요.
한번 다녀가시면 오장육부가 시원한 공기와 물에 재충전이 되실 겁니다.
그날을 기다리며,
다들 보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동기목사님들! 화이팅!
-----------------
모이는 곳 : 홍천 희망교회(018-244-7604,033-432-1003)
시간: 월요일 하루
오시는 길: 아주 쉬워요. 강변도로-덕소-양평-홍천입니다.(홍천에 오시면 홍천중고등학교나 군청을 찾아 그 밑에 보시면 교회가 있습니다. 아니면 내고향마트를 찾으시면 바로 앞입니다.)
첫댓글 칼국수나 추어탕 모두 싫구요...ㅋㅋㅋ 우리 홍천 화룻불 구이 먹으러가여...제가 유명한데 알아여....아님 이목사님이 추천해주시던지.. 어쨌든 그날은 홍천에서 가장 유명한 화룻불 구이로....
나도 추어탕 싫어!!!!!!!!!!, 칼국수는 조금 싫고!!!!!!!!!!!
으악~그 비싼 양덕원 화롯불구이 감당못해요. 아직도 카드할부금을 갚고 있다고요. 저도 이곳에 와서 한번도 못가 받는데 식사비를 같이들 부담해 주신다면 저도 배부르게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찬성하시는분 손들어주세요. 그러면 김목사님이 잘아시는데로 가죠.
양덕원 화롯불 숯불구이에서 우리집은 서울쪽에서 양덕원을 지나서 20분정도 더 와야 합니다. 그러니까 우리집에 왔다가 양덕원을 오려면 다시 서울쪽으로 올라와야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양덕원에 모여서 식사를 하고 집에 왔다가 다시 서울로 올라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골사람 다 됐나봐요. 생각이 단순해 졌어요. 더 좋은 방법이 있는 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