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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INHE BLADE | 컨트롤 | 스피드 | 두께(mm) | 표면재질 | 특수소재/위치 | 헤드사이즈(가로,세로) |
970XX K | 8 | 10 | 5.7 | 코토 | 케블라카본/이너 | (15.1,15.8) |
970XX C | 9 | 10 | 5.7 | 스프러스 | 1.2k카본/이너 | (15.1,15.8) |
M101 | 8 | 10 | 5.7 | 림바 | 폴리에틸렌카본/아웃터 | (15.1,15.7) |
M102 | 8 | 10 | 6 | 코토 | 폴리에틸렌카본/아웃터 | (15.1,15.7) |
M201 | 10 | 8 | 5.7 | 코토 | 폴리에틸렌카본/이너 | (15.1,15.7) |
M202 | 10 | 8 | 6 | 림바 | 폴리에틸렌카본/이너 | (15.1,15.7) |
970XX C 블레이드는 테스트영상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스프러스에 이너카본의 구성이라그런지 감각전달이 좋아보입니다.
좋은 제품소개 영상 잘봤습니다 ^^
스프러스와 1.2k 카본 둘다 인것같아요 ㅎ
1.2k 카본은
한가닥을 구성하는 원사가 1200개이고 그걸 엮어서 판으로 직조하는데,
보통 사용되는 3k카본에 비해 굵기가 얇아짐으로 직조시 더 촘촘해지며
탄성과 강도가 3k카본에비해 줄어들어서
탁구라켓에 사용되면 3k 카본에비해
감각적으로 좀 더 잘 어울릴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970xx시리즈는 곧 탁구닷컴에 970xx A, 970xx G 버전이 이어서 입고될 예정입니다.
자세 너무 멋지네요 ^^
저도 제 자세를 오랫만에 보네요;;^^
꺄아. 1Q!
970C는 생 카본이 이너구조로 들어가있는것같군요
흔히있는 alc나 zlc와(이너구조인) 어떤점이 차이가있을까요
그냥카본이 이너로 가있는건 흔치않은듯해서요~
alc나 zlc가 함께 사용되는 이유는
카본만 사용되었을때의 반발력과 진동이 지나치게커서
진동과 반발력을 조정하려고 하는 것인데
970xx c의 경우에는 1.2k카본을 이너구조로 배치함으로
반발력과 진동을 조절했으며
표면재질로 스프러스를 사용해
컨트롤까지 잘 할 수 있도록 설계한 라켓이라고 설명을 드리고싶네요 ㅎ
검정옷 입으신 분은 어떤 블레이드 사용했나요? 맞드라이브 할때 편하게 넘기시네요
스워드 hd997 블레이드에
네오 허리케인3 성광 러버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