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동창골프최강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은 매우 높다.
하반기 대회는 모두 140개의 학교가 지난 10일, 11일 양 일간에 걸쳐 블루원상주 골프리조트에서 예선대회를 치뤘다. 상반기 1차 대회 16강에 진출했던 학교 중 준 우승팀 숭문고를 비롯해 13개의 학교가 곧바로 2차 대회에 다시 도전했다는 점에서 그 관심과 애정은 매우 높은 편이다.
2차 대회 예선전을 통과한 32팀은 다시 지난 18일 블루원 상주에서 9홀 포섬 매치플레이방식으로 경기를 치러 본선 16강 진출팀을 가렸다. 경기 당일 출전 선수 외에도 감독, 동문들이 먼 걸음을 함께 하며 초조하게 경기 결과를 기다렸다. 그 중 가장 애를 태운 것은 연장전까지 이어진 학교들의 경기였는데 여주자농고 vs 여수고, 안성고 vs 여수정보과학고, 배재고 vs 마산삼진고의 경기가 연장대접전으로 이어졌다. 특히 배재고와 마산삼진고의 경기는 연장 세 번째 홀까지 흘렀는데 결국 마산삼진고가 6대 챔피언 배재고를 꺾고 16강에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승리의 감격을 누렸다.
32강전을 마친 직후 블루원상주 골프리조트에서 16강 조 추첨식 행사가 열렸다. 선수들은 물론 SBS골프, 키움증권, 파사다, 볼빅, 블루원상주 등 관계자들과 함께 조 추첨이 진행됐다. 선수들은 페어플레이와 우승을 다짐하는 등 매서운 각오를 밝혔다. 본선 16강 경기는 다음과 같다. 김천고 vs 경남공고, 목포덕인고 vs 예산고, 장충고 vs 충북고, 상문고 vs 안성고 , 고창고vs 구미오상고, 울진고 vs 충남고, 여수고 vs 마산삼진고 , 대전대신고 vs 달성고 순으로 16강 경기가 펼쳐진다.
동문들은 물론 가족 그리고 지역 사회가 함께 어울려 새로운 골프문화를 창출하고 있는 고교동창골프최강전은 하반기 대회에서도 유쾌하고 즐거운 골프 문화를 선도할 것이다.
※ 2012 키움증권배 고교동창골프최강전 2차대회 일정
* 대회 일정은 경기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첫댓글 인터넷에서 퍼 온 글이라 요일이 이상하네요.잘 아시는 분 댓글로 수정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골프도 명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