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서비스센터 정보
motorola service center list_201304.pdf
=============================================================================
어제부터 문자를 받는 현상이 일어났다.
어제 맨 마지막 문자를 보니
통신 가입했는데 누락이 되었다라고 맨 마지막으로 온뒤
안온 것이였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이게 문자 안오는 것과 관련이 있는 가에 대해 가입했던 대리점에 물어보니
아무 상관없다는 것이였다.
그 뒤 별의별 테스트를 다해보았는데 안되었다.
시간은 6~7시 정도?
그래서 모토로라 서비스센터 조사를 하는데
모토로라가 철수 한다고 한다.
친구도 그렇게 알고 있고...
아침에 다시 조사해 보니 다행히 철수 안했다.
간곳은 수유역 4번출구 앞 건물 2층에 있는 강북서비스 센터.
들어가니 직원분 한계셨다.
그분이 초기화 한뒤에
해보니 안되어서 불량판정 종이를 한장 써주셨다.
내가 계약 한 곳은 신규후 12일 안에 불량판정 종이 받아서 보내면 1:1 교환이여서
받고 나가려는데 그 분이 유심칩 불량일수도 있으니 수유시장 앞에 있는 sk텔레콤 강북 서비스센터인가?
가서 유심 교체 한후 테스트 후 교체받으라는 것이였다.
약 1전거장이여서 걸어서 가다가 못찾다가 갑자기 문자가 왔다.
ㅡㅡ;;
못받은 것이 한번에 온것이였다.
여기서 잠깐.
모토로라를 2개 구입했다. 어머니것과 내것.
내꺼하고 차이점은 내껀 2G 에서 3G 로 보상기변한것이다.
이것 관련 서비스가 조금 이상했던지는 알길이 없지만
지금은 잘된다.
만약 내일 도 안되면
불량 판정 종이를 대리점에 보내 교체해야겠다.
-----------------------------------------------------------------------
ps : 위에 pdf 에 모토로라 서비스센터 주소와 정보, 가느는 길 적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았는데 다른분도 필요 하실것 같아서 올렸습니다.
서비스센터 가시기 전에 전화해서 영업하는지도 확인하셔야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