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2일(일) 5군단 화랑연병장에서 개최되는 '2012 포천 38선 하프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포천시(시장 서장원) 모든 공직자가 팔을 걷어 붙였다.
올해 초부터 대회 홍보를 위해 포천시와 포천시체육회 직원들이 타 시․군에서 개최되는 전국마라톤대회를 찾아다니며 마라토너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홍보를 하고 있으며, 인터넷과 소식지, 케이블TV, 옥외전광판, SNS 등을 통해서도 대회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동서울에서 철원구간을 운행하는 버스차량에 광고를 실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포천시는 지난 3월 전 부서 실무협의를 시작으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그 대표적인 활동으로 지난해 수해의 흔적을 지우기 위한 도로보수와 차선도색을 비롯해 참가자들에게 깨끗하고 산뜻한 포천의 봄을 선사하기 위한 영평천과 대회구간 환경정비, 불법광고물 정비, 꽃묘 식재, 가로수 정비, 배너기 설치 등을 들 수 있다.
이외에도 대회 당일 분위기 조성을 위해 권용운, 임성규 등 포천시 홍보대를 초청하고 포천시 관광홍보관 운영, 꽃사진 전시회, 수채화 전시회,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 6․25사진 전시회, 군수장비 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관내 온천 할인권 배부와 이동갈비촌 할인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육상경기연맹으로부터 공인을 받아 공식 기록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38선 물길따라 달릴 수 있는 코스로 유명한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 3.8km 키즈러닝 등 4개 부문으로 실시되며 2012년 4월 15일까지 인터넷(http://www.pocheonmarathon.com)과 전화(031-791-8341~2)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시대가 인터넷환경으로 바뀌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시 굿모닝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한국지역인터넷뉴스협회 뉴스 이용 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