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에서 공부하고 있는 예능PD를 꿈꾸는 학생들입니다.
실습 작품으로 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하려 합니다.
관찰예능과 토크쇼, 퀴즈쇼가 접목된 아주 참신한 포맷의 프로그램 입니다.
게스트로는 이미 글로벌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전멤버 알렉산더씨가 섭외되어 있고, mc로는 sbs 리포터 경력의 유능한 젊은 남성 진행자가 섭외되어 있습니다.
이분들과 함께 재치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감초 역할을 해주실 패널 세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이 수업이 KBS 의 메인PD님이신 강봉규PD님께서 강의하시는 수업이라, PD님께서 제작 영상을 보고 평가하십니다.
눈도장을 콱! 찍으신다면 개그맨을 꿈꾸는 분께는 더 없이 좋은 경험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는 기획안과 자세한 포맷을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이나 영상 등 자세한 프로필과 함께 jieunv@gmail.com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각자 야금야금 알바를 하며 모았던 돈을 각출해서 제작비로 쓰는거라, 넉넉하게 급여를 챙겨드릴 순 없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 만큼 성의를 표시하겠습니다!
개그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어 하는 젊은이들과 개그맨을 꿈꾸는 젊은이들이 함께 재밌는 영상을 만드는 것 만으로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인연이 몇년뒤 방송국 예능국까지 쭉 이어진다면 서로에게 좋지 않을까요??
그럼 여러분의 많은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아! 촬영은 6월 5일 금요일에 고려대 내 스튜디오를 빌려서 찍을 예정이고, 더 재밌는 결과물을 내기 위해 5월 29일 저녁에 알렉산더씨와 엠씨분, 패널분들 모두를 모시고 친목 도모를 위한 회식 자리를 마련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