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腎臟)혈 사혈부항
신장은 심장으로 부터 뿜어져 나온 혈액에 포함되어 있는 노폐물들을 여과하는 아주 중요한 기능을 한다. 신장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면 이러한 불순물을 제대로 걸러내지 못하므로 결국 탁한 혈액이 온 몸에 흐르게 된다.
불량식품이 왜 안 좋은가?
식품은 식품이지만 우리가 먹어서 건강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에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기에 불량 식품이라 명칭하고 섭취를 금하는 이유이다.
이렇듯 같은 혈액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것이 아니다. 혈액은 우리 몸에 필요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해주며 또한 백혈구가 있어서 설령 바이러스가 몸에 침투를 한다고 해도 이를 박멸하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이런 어혈(=죽은피)덩어리가 혈관에 있거나 혈관을 막아버린다면 몸은 어떻게 될까? 깊게 생각지 않아도 충분히 알 수 있다. 우리 몸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과학의 결정체라고 믿는다.
피는 우리 몸을 유지하는데 물과 함께 아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우리 몸의 세포들은 피를 통하여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 받기 때문에 피가 얼마나 순수하고 깨끗하냐가 아주 중요하다.
사혈부항은 몸속에 산재되어 있는 어혈들을 제거함으로서 우리 몸이 스스로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알기론 어혈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아직까지 사혈부항 밖엔 없는 것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의사들 포함) 사혈부항과 같은 대체의학 분야에 관심이 없거나 믿지를 않는다. 물론 과거로부터 환자를 담보로 돈을 갈취하기 위해 과대광고, 허위광고 또한 비위생적인 방법 등으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았기에 이에 따른 악영향이라고 생각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부 부정하기엔 무리가 있는 건 아닌지...
왜냐면 이러한 방법으로 실제 병을 치유한 사람들도 있기 때문이다. 내 몸속에 이런 어혈들을 제거한 만큼 깨끗하고 순수한 피가 만들어질 것이다. 이런 순수한 피가 혈관을 타고 흘러가서 가뭄에 단비 만난 듯이 죽어가는 세포들에게 산소와 영양을 전달해 줄 것이고 또한 백혈구가 잠적해 있는 바이러스를 제거할 것이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몸은 스스로 회복하여 건강을 유지 할 것이다. 사혈부항은 몇 가지 주의 사항만 잘 지키면 부작용은 없다고 생각한다.
1회용 침, 사혈 후 부항기와 사혈도구 소독, 무리하지 않는 적정한 사혈 양 그리고 충분한 휴식기 등...
첫댓글 신장위치에 사혈하는거 좋네요!
신장혈은 어디로 보면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