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점집 점잘보는곳 성흥사!
다른 곳에서 나오지 않았던 신점 상담 후기
점집은 많은데 개운 발복이나 원인은 모르지만 정말 해도해도 안되는 인생문제의 근본 문제를 신의 예지로 확인해 보고 싶다면 인천점집에서 점잘보는곳으로 알려진 성흥사 쌤을 찾아가 상담해 보는 것이 좋다고 봐요.
용하다면 어디든지 찾아가 확인 하려는 시대 잖아요. 그렇기에 인생의 여러 문제로 고민하거나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많아요. 점잘보는곳 이란 소문을 듣고 인천점집 성흥사 쌤 신당에 한 여성이 찾아왔는데 남편이 술 중독에 빠져 살기가 너무 힘들다고 하소연 하는 것이에요.
점잘보는곳 성흥사 쌤은 남편의 행동을 말하고 이런 식으로 하지 않느냐고 묻자 어떻게 그걸 알 수 있느냐고 여자는 소스래 놀라는 거에요. 인천점집 성흥사 쌤은 이런 말하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남편분이 하는 행동 이라기 보다, 미쳐서 나간 조상이 있는데 그분이 남편 분에게 붙어 술을 그렇게 마시는 것입니다.
그러자 그 여성 분은 남편이 때리기도 하고 집에 물건을 부수기도 하고 그러니 살기 힘들다고 점잘보는곳 성흥사 쌤에게 말하는 거에요. 인천점집 성흥사 쌤은 그런 행동이 1년 정도 되었다 하니 그 여자 분이 힘들게 겪은 고통은 짐작이 갈만 했어요.
남편 분이 자신의 의지로 그러는 것이 아니라 조상에서 치고 오는 기운으로 그러는 것이니 정성을 드려야 할 것 같아요.
이런 일은 경험상 1달안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부인은 용하다는 점잘보는곳은 다 가보았지만 옳은 점은 아니었다며 인천점집 성흥사 쌤에게 일을 바로 진행시켜 달라고 하였지요.
일을 치른 후 보름 정도 지났는데 그 여자 분은 얼굴에 미소를 띠고 인천점집에서 용한 점잘보는곳 성흥사 신당에 찾아 왔어요. “선생님! 참 신기해요. 정말 신이 계신가 봐요.” 아니 남편이 술을 안하고 매일 일찍
일찍 들어와요. 사람이 달라 졌어요. 감사드려요“
인천점집 성흥사 쌤은 빙그레 웃으면서 말했어요. 점잘봏는곳으로 소문난 성흥사 쌤은 신의 세계에서 보여주는 조화는 참으로 오묘 합니다. 이럴때 신의 제자로서 기분이 좋고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말하셨데요.
점잘보는곳 성흥사 쌤의 점사는 한마디로 말해 단호 합니다. 신의 직성이 강하다보니 찾아오는 분들의 궁금하고 답답한 속사정에 대해 정곡을 찌르는 해법을 제시해주니 많은 분들이 찾는 답니다. 지역이 인천이다보니 거리가 멀어, 시간이 안맞거나, 프라이버시 상 얼굴 알려지는 것이 부담되는 분들이 전화상담으로 많이 찾는 용한 인천점집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