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호 중국 청년예술가 지원계획 및 작품전 : 재료탐구
启皓青年艺术家支持计划及作品展:材料探索
2021년 03월 23일 16:12 시나컬렉션 소스: 이페어케이
'재료탐구' 계호 청년예술가 지원 계획 및 작품품행과 전람회
북경 계호문화재단에서 발기하여 주최하는 청년 문예수술가 작품전 '재료탐구'(Material Explora)Tion)요즘 켜고 있어밝은 신호로 북경에서 개막하다.
이번 작품전에는 여섯 명의 청년 예술가의 작품이 집중되었다.자료와 관련된 대화를 시도하다.작품전은 북경 계호문화재단에서 발대한다기인하는 계호 청년 예술가.계획의 일단을 지지하다 ,황계,엽여를 초대합니다훈, 황가리, 허쉐위주영 마호 등 여섯 명의 청젊은 예술가가 그들을 전시했다.의 창작.
본 계획은 주제 전시·강좌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계획되었다.예술전시 및 대화활동으로 당대 청년예술가를 발굴, 지원하고 주님을 통해문제의 설립과 추진, 선오프라인 전시, 장려예술가와 공동체성원 및 더 광범위한 대중, 흥미진진한 전개실험과 심도 있는 연구 토론.
이번 계호 청년 예술가는 전형할 작품 충원을 지지하였다.여섯 명의 청년 예술가들이 유리라는 재료에 대해 어떻게 이해하는지 보여 주었고, 또 보여주었다.재료와 기법상의 놀라움돌파를 좋아하다. 예를 들면, 황장엽이 될 것이다.중국휘주코뿔피칠공예접을 유리에 접붙여유리에붙이다.2가지로 뚜렷이의 기법은 '코뿔소'를 창조하였다.피유리'라는 제목의 작품에서 여섯 명의 젊은 예술가의 표현은 여러 가지 의제를 다루고 있다.인간의 활동과 자연환경의 관계를 3D기술로 탐구한 작품, 문화적 소외와 자기인식을 논한 황계, 유리의 광학적 특성을 파고든 예위훈물리적 법칙과 인간의 감지, 마하호 시리즈에서 생명의식의 시작과 순환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마하호, 유리를 매개로 시간을 넘나드는 서사를 만들어내려는 허쉐위(허쉐위)의 섬세한 조형물로 내적 감정을 표현한다.
'재료탐구' 전시는 계호 베이징 인문 커뮤니티의중정은 2개월간 전시한다.
재료탐색 Material Exploration 전시 전문
"우린 놀아야 해, 심각하게 놀아야 해."—[단]한스 바그너 한스 위그너
이번 전시회는 유리와 재료에 관한 대화에서 기원하였다.서로 다른 온도에서 상태의 변화, 창작 과정 중의 예술가의 통제력을 예상하다.너무 많은 변수가 한 가지에 영향을 미칩니다.재료의 흐름이 사람을 움직이게 한다.두려운 것은 끝이 좋다는 것이다.할 수 있다는 것은 실패다.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다.서로 다른 청년 예술가가 토벌하다.시간에 따라 다 불가피하다.그들이 과정 중에 대량으로 실패하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오늘 모두가 본 것은, 자연히 성공작이다.음, 그것들은 모두 반복적인 검사, 정교한 제어에서 나오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작의 민감한 직관과 대담한 상상이다.
그들은 예술가가 이 재료와 함께 진행했다고 묘사했다한 차례의 대화. 이런 재료는 매우 모순되고 사람을 매혹시키는 특성이 있다.고온 하류체의 상태,불이 꺼지면 투명하고 맑게 바뀝니다.뻣뻣한 타입. 부드러움과단단하고 투명하고 흐리다동과 정지, 얼마의 대립이든 통일할 수 있다.개성이 변덕스러운 유리독자적 표현의 예술 재료로 등장한 것은 1962년 미국의 보어에서 비롯됐다.유리 작업실 운동.
《재료 탐색》에서 여섯 명의 청년 예술가가 나타났다.그들의 유리라는 재료에 대한 이해는, 또한 그들이 재료와 기법상의 것을 보여주었다.놀람의 돌파, 예를 들면 황계중국 휘주 코뿔소의 가죽을 도색하여 만들다예접을 유리에 접붙이다상,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점을 통해같은 기법이 '코뿔소'를 창조하였다.가죽유리'. 작품지위 여섯 명의 젊은 예술가의 표현은 각종 의제, 인류 활동과 자연환경(황가리), 문화적 소외와 자아 인식(황계), 물리적 법칙과 인간의 감지(엽여훈), 생명의식의 시작과 순환(마호), 시간을 초월한 서사(허쉐위) 및 내재정감각적 표현(주영).예술가의 풍부한 내면과 세상에 대한 끝없는 호기심을 느낄 수 있었다.재료에 대한 탐구는 궁극적으로 더 자유로운 표현으로 이어져야 한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예술가와 작품에 관하여
황계
미국 워싱턴대 학사, 영국 왕립예술대 석택시. 지금은 캐나다 Harbourfront 센터에 주재하는 예술인을 특별 초빙합니다.。
黄季
美国华盛顿大学学士,英国皇家艺术学院硕士。 现为加拿大Harbourfront中心特聘驻地艺家
《코뿔피 유리》.
18cm x 18cm x 28cm
손으로 불어서 유리를 만들다.
2020
코뿔피 유리는 황계 연구로 발전된 복잡한 보어의 일종이다.유리 제작기. 예술가들의 영감은 중국 전통의 휘주 코뿔피 칠기 공예에서 비롯되었다., 유리 취제 기술을 접목그 결과는 보어에서 볼 수 있다.유리에 독특한 이유색상 그림자 파동。
예위쉰
2017년 중국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학사 학위를 받았다.2019년 영국 왕립예술대학을 졸업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다. 유리 재료본 연구에 몰두하다신체와 그 광학적 특성에 모두 대응하다창작에 쓰다.
叶余勋
2017年毕业于中国美术学院获学士学位,2019年毕业于英国皇家艺术学院获硕士学位。 专注研究玻璃材料本身和其光学特性,并应用于创作。
차
19cm x 22.5cm x 2.5 cm
33cm x 12cm x 4.5cm
유리황동
2019
그는 광선이 매우 신기한 존재라고 생각한다. 너는 볼 수 있다.너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는 것 같다.그것이 때때로 너를 속인다.당신은 깨닫지 못했군요.유리는 중요한 광선으로 삼는다.학문의 매개체는 연구의 빛이다.실의 절묘한 재료. 그에게 있다.그는 작품 속에 지니고 싶어한다관중을 비상으로부터 이끌다.규칙적인 각도로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을 새롭게 인식하다.유리에 빛을 이용하다굴절에서 발생하는 특수한 시각 효과는 빛이 우리가 사물을 어떻게 감지하는지에 영향을 주는지 연구한다.
황가리
황가리는 영국 왕립 예술대학을 졸업하고, 도자기를 획득하였다.유리 전공과 석사학위; 이전에 그녀는 중앙 성 마틴 예술대학 도자기를 졸업했다디자인 전공, 학사학 획득자리. 그녀의 창작은 도자기유리를 매개로 해서조각 형식과 기능을 탐색하다성 디자인의 경계.'시리즈는 일찍이 202에서0년에는 신예예술디자인작품전 금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黄佳理
黄佳理毕业于英国皇家艺术学院,获得陶瓷与玻璃专业硕士学位; 此前她毕业于中央圣马丁艺术学院陶瓷设计专业,获学士学位。她的创作以陶瓷和玻璃作为媒介,探索雕塑形式与功能性设计的边界。《琢》系列曾于2020年荣获新视野国际新锐艺术设计作品展金奖。
《탁》.
5cm x 5cm x 17cm
7.5cm x 7.5cm x 8.5cm
4.5 cm x 4.5cm x 9cM
유리를 주조하다
2020
다듬은 산을 영감 삼아 자원을 얻기 위해 곰곰이 생각한다.인류의 채광 활동이 환경 파괴에 미치는 거대한 시각적 충격은 매우 깊다.중국의 경덕진주에 대해 이해하다변두리 지역에서 고령의 토광을 채굴하다.뒷산 형태는 그녀는 이 채석장들을 간주한다.인문계는 자연 경관에 발전해 있다.남겨진 상처.각 시리즈는 유리 주조 공법으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표면의 스크럽과 끌이 대비를 이루는감촉. 반투명의 스크럽 질감이 내부 구조를 흐릿하게 만들어 은은한 시각적 효과를 준다.
마하우
영국왕립예술대학 응용예술학과 도자기를 졸업하였으며유리전공, 2017년 영국 킹스턴대 제품-홈디자인 영위예학사 학위. 그의 창시수공예 탐구에 주력하다미학과 현대 공생생산의 균형과 풍격의 융합신세대 심미와 동방공기예.
马豪
毕业于英国皇家艺术学院应用艺术系陶瓷和玻璃专业,于2017年取得英国金斯顿大学产品和家居设计荣誉学士学位。他的创作致力于探索手工艺美学与现代工业生产的平衡,风格融合新生代审美和东方工艺
피어나다
32cm x 32cm x 22.5cM
손으로 불어서 유리를 만들다.
2020
'피어나다' 재료예술에서 자연 생명력 탐색 시도의 표현은 낙엽의 롤업, 잔하, 다시 태어난 꽃봉오리에서 영감을 얻어 추출하여매끈하고 심플한 라인으로 볼륨감 있게독특한 조형물을 만들어 내다꾸밈이 있고기능성 유리장치 제작품. 그것은 성물 그릇이다.그릇, 투명하고 투명한 장식품.품, 자연이 응고되는 순간입니다.마호는 투명한 재질로 결함을 나타내려고 노력하였으나 풍부하였다생명력의 동양적 미의식.
허쉐위
중국미술학원 유리설계전공 석사. 작품은 개인수집가, 진황도유리박물관, 단테에벨토프트박에 의해 수집되었다물품관, 미국 포시 MCGA 갤러리 등소장하다.
何雪瑜
中国美术学院玻璃设计专业硕士。 作品曾被私人收藏家、 秦皇岛玻璃博物馆、丹⻨Ebeltoft博物馆、美国Foci MCGA 画廊等收藏。
《신 로마》 시리즈
22cm x 15cm x 13cm
유리, 나무, 이끼
2015
세상은 흑요석과 화산재 속 팡쭈르 같다.문명은 살아 있는 형태로 시공간적 낙하를 봉하고, 생존의 형식으로 통제 불능의 낙하에 존재하였다.문명은 호흡으로시공간에서 존재하다.
주잉
조각 예술가, 칭화대 미술대학 조소 졸업과. 그녀는 일찍이 스웨덴 국제 조각 심포지엄 '전쟁 폐기물부터 평화의 물건까지'에 초청되었다."라고 썼다. 작품 '밸런스''증죽소 조각 장학' 수상김 후보상.
朱莹
雕塑艺术家,毕业于清华大学美术学院雕塑系。她曾受邀参加瑞典国际雕塑研讨会“从战争废料至和平之物” 。作品《失衡》获“曾竹韶雕塑奖学金”提名奖。
《봄》.
6cm x 9 cm x 32cm
유리를 주조하다
2020
《봄》.
16cm x 9cm x 32cm
구리
2019
그녀의 작품은 항상 지체의 형상과 동태에 대한 기억을 담고 있다기억하는 장면이 융합되어 일상 생활 중의 구상적 특징 및 개인의 감정은그녀는 자신의 방법을 표현했다.조각은 물론이라고 생각했다.그림이라든가 다른 임이라든가어떤 형식의 예술 창작물인지,모두 작자에 대한 내면적 감정이다의 카타르시스와 전달, 양보관람자는 작품을 통해 작가를 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