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선의 검은색과 파란색 역명판
마지막으로 경인선 백운역의 검은색 역명판을 추억하길 바라며.
첫댓글 역명판의 신구조화!
흠 여긴 자주 안다녀서 잘 모르겠군요....
이제 없어 지나요?
첫댓글 역명판의 신구조화!
흠 여긴 자주 안다녀서 잘 모르겠군요....
이제 없어 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