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027년 대비 공지사항도 보고
GS1순환에서 화안기 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현재 화안기 복습 중인데
2027년 대비 강의가 개설되기 전
GS1순환 강의 중 한 과목을 더 수강하려고 합니다.
(나머지 2과목을 다 수강할 시간적 여유는 부족할 것 같습니다.)
2027년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GS1순환에서
법령 과목을 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점검실무를 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강의보다는 우선 화안기를 계속 반복해서 확실히 외우는게 나을까요?

첫댓글 법령보다 오히려 점검실무 항목을 수강하시는게 좋습니다
화안기 복습하시구요
원장님 그럼 강의 링크 좀 걸어주시겠습니까? 점검실무강의도 여러 개가 있는데…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