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DC, 살모넬라 오염 코스트코, 샘스 클럽 샤르퀴테리 고기에 대한 조사 확대
https://nypost.com/2024/01/19/business/cdc-expands-probe-into-salmonella-tainted-costco-sams-club-meats/
CDC expands probe into salmonella-tainted Costco, Sam’s Club charcuterie meats
The CDC warned against more brands of charcuterie meat sold at Costco and Sam’s Club amid a probe into a multi-state salmonella outbreak.
nypost.com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여러 주에서 살모넬라균 발생에 대한 조사를 확대함에 따라 코스트코와 샘스 클럽에서 판매되는 일부 브랜드의 돼지고기 고기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CDC는 목요일에 업데이트된 게시물을 통해 사람들에게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Fratelli Beretta의 Antipasto Gran Beretta charcuterie 고기와 Walmart's Sam's Club에서 구입한 Busseto의 Charcuterie Sampler 팩을 모두 버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는 1월 초에 회수된 부세토(Busseto) 브랜드 Charcuterie Sampler를 섭취하지 말라고 1월 5일 CDC가 경고한 데 따른 것입니다.
삼
부세토의 샤르퀴테리 샘플러는 샘스 클럽 부세토에서 판매됩니다. 해당 제품은 이달 초 리콜됐다.AP
코스트코는 지난 금요일 프라텔리 베레타 고기를 구매한 회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살모넬라 오염 가능성으로 인해 샤르퀴트리 고기에 대해 자발적인 리콜을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콜에는 유통기한이 6월 13일 이전인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고 회사는 코스트코 회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밝혔다.
00:0103:58
해당 기관의 조사관은 추가 제품이 오염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는 금요일 자발적인 리콜을 발표했습니다.크리스토퍼 사도스키
CDC는 여러 주에서 발생한 살모넬라균 발생을 조사하고 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SOPA 이미지/LightRocket
CDC는 지난 목요일 경고 이후 미국 내 8개 주에서 23건의 살모넬라 감염 사례가 더 보고됐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총 사례 수는 22개 주에서 47건이며, 오하이오주에서 가장 많은 감염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달기.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사, 발열, 위경련을 경험합니다.
CDC에 따르면 지금까지 다주 발병으로 인해 10명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