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코-입 수술은 사실, 젝키 장수원 한때 연인
"21년간 언니 인생을 살았다!"
신인 섹시스타 신은성(21ㆍ본명 정나라)이 자신을 둘러싼 수많은 스캔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달 댄스곡 '고 어웨이'란 곡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신인성은 앨범이 나오기 전부터 흉흉한 소문에 시달려왔다. 네티즌들은 신은성에 대해 '나이를 네살이나 속였다' '성형수술로 얼굴을 싹 바꿨다' '남자관계가 문란하다' '가수 데뷔전 일본에서 이상한 활동을 했다' 등의 갖가지 소문을 올려왔다.
이에 대해 신은성의 소속사 N&F측은 지난 25일밤 '소속기획사의 공식입장'이란 글을 통해 그동안 신은성을 놓고 돌던 억측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N&F측은 '요즘 인터넷에 돌고 있는 소문은 극히 일부 내용을 제외하고 모두 사실무근이거나 허위날조된 것'이라고 전제하면서 스캔들에 대해 조목조목 해명했다.
첫째, '나이를 속였다'는 점에 대해서 소속사측은 '신은성의 실제 출생년도는 1982년이지만 호적상 1978년으로 돼있는 건 집안의 가슴 아픈 과거사와 관련이 있다'면서 '신은성에게는 4살, 2살 많은 언니 두명이 있었는데 이중 4살 많은 큰언니(호적명 정나라)가 신은성이 태어나기 전에 사망하자 조부모의 뜻에 따라 사망한 언니의 호적을 신은성이 그대로 사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따라서 신은성은 자신의 실제나이보다 4살 많은 언니의 호적대로 지금까지 살아오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신은성의 이성관계에 대해서는 지난 99년부터 1년간 젝스키스 출신의 장수원과 교제하다가 헤어진 것이 유일하다고 했다.
성형에 대해서는 쌍꺼풀, 코 수술, 치아교정과 입술 보톡스를 한 사실을 솔직하게 밝혔다.
소속사측은 '이외에도 신은성에 대한 왜곡날조된 험담이 지속되고 있지만 반박할 가치조차 없다'면서 '앞으로 이러한 악의적인 소문을 인터넷에 계속 올릴 때는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고 단호하게 밝혔다. < 김소라 기자 soda@>
첫댓글 누군지도 모름..-_-;;
ㅡㅡ; 그럼 여태까지 어린 것이 반말 까고 다녔던 것인가??<----주변 친구들 왈.
켁.... 눈,코, 입 고친거면 다 뜯어고쳤다는 얘긴데 소문은 더 심했나보죠? 무슨 인조인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