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EV당 36,000달러 손실, 전기 트럭 생산 중단
https://mishtalk.com/economics/ford-loses-36000-on-each-ev-cuts-production-of-electric-trucks/#google_vignette
2024년 1월 20일
•
오전 7시 30분
•
댓글 67개Ford는 EV당 36,000달러의 손실을 입고 전기 트럭 생산을 줄였습니다.
•
경제학
전기차 수요가 예상에 미치지 못하자 자동차 제조사들이 생산량을 줄이고 있다.
포드, F-150 라이트닝 트럭 생산 중단
CNN은 포드가 F-150 라이트닝 전기 트럭 생산을 줄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포드는 F-150 라이트닝 전기 픽업트럭을 생산하는 미시간주 디어본 공장에서 4월 두 번의 생산 교대조 중 하나를 폐쇄할 예정이다. 이 움직임은 "F-150 라이트닝 생산을 고객 요구에 맞추는 것"의 일환이라고 회사는 금요일 말했습니다.
General Motors는 최근 Chevrolet Silverado EV에 대해서도 비슷한 발표를 했으며, 기업 고객을 위해 지난 봄 생산에 들어간 트럭의 생산 시설 추가를 연기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포드는 지난해 24,000대의 트럭으로 55% 증가한 이후 올해에도 라이트닝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55% 점프에 대해
EV 지지자들은 수요가 55% 급증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어합니다. 나는 다른 숫자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Ford는 트럭 15,000대 판매에서 트럭 24,000대 판매로 전환했습니다. 포드는 지난해 75만대의 트럭을 판매했다. 그 중 전기차가 3.2%를 차지했다.
대략 2%에서 3%정도 됩니다. 만세?
라이트닝의 가격은 약 $50,000부터 시작하며 연방 EV 세금 공제 $7,50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 공제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휘발유 트럭의 기본 가격인 34,000달러보다 여전히 높습니다.
7월에 포드는 라이트닝 프로의 가격을 이전 인상에 이어 약 5만 달러로 인하했습니다. [그리고 고객은 여전히 그런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3%는 그렇습니다].
라이트닝이 제작되는 루즈 전기차 센터에서는 약 1400명의 인력이 해고될 예정이다. 직원 중 약 절반은 인근 미시간 조립 공장으로 이전할 예정이며, 이곳에서 휘발유 구동 Ford Bronco 및 Ranger 모델의 생산량이 늘어날 것입니다.
포드는 테네시주와 켄터키주에 차세대 EV 트럭을 생산할 공장을 건설 중이라고 밝힌 반면, 최근 에는 미시간주의 EV 배터리 공장 계획을 축소 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
그것이 제품이 될 수 있을까?
EV 배터리 공장 규모 축소. 말. 누가 생각할 수 있었겠어요?
판매량이 많을수록 결함이 나타날 확률도 높아집니다. 결함 이야기가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지점에 도달했나요?
월스트리트저널은 이렇게 묻습니다. 기업들은 수요가 정체되는 가운데 생산량을 줄입니다. 제품이 아닐까?
바이든 행정부는 계속해서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전기차 보조금을 쏟아 붓고, 기자단 은 계속해서 이를 환영 하지만 소비자들은 이를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이러한 녹색 산업 정책이 실패했다는 증거가 쌓이고 있습니다.
포드자동차는 지난 금요일 수요가 부진한 가운데 F-150 라이트닝 트럭의 생산을 줄인다고 밝혔다. F-150 라이트닝은 2021년 5월 공개되었을 때 언론으로부터 우와 아아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전기 픽업은 리콜이 필요한 결함으로 시달렸습니다. 지난해 라이트닝은 24,165대에 불과했고 3분기에는 EV당 약 36,000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WSJ 잠깐만요. 기다리다. 24,165만 말할 수는 없습니다. 부끄러워요. 55% 성장을 강조해야 한다!!!!]
또는 지난달 Chevrolet 딜러에게 소프트웨어 및 기타 문제로 인해 전기 Blazer SUV 판매를 중단하라고 지시한 General Motors를 생각해 보세요. 작동하지 않는 창문 스위치, 충전되지 않는 배터리 등의 결함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소셜 미디어에 쌓여갔습니다.
지난 11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 조사에 따르면 신형 EV는 내연기관 자동차보다 79% 더 많은 문제를 안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는 “이는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EV 후드 아래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 CEO 마르타 텔라도(Marta Tellado)는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를 찾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자동차를 원합니다.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이번 주 환경 보호국이 검토를 위해 자동차 온실가스 배출 기준에 대한 최종 규칙을 백악관에 보냈기 때문에 이 중 어느 것도 바이든 행정부를 막지 못합니다. 이러한 백도어 EV 의무화는 Ford와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가 휘발유 구동 자동차를 더 많이 판매하여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경우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기술 및 엔지니어링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 회사가 EV를 출시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이는 EV의 인기를 더 높이는 것이 아니라 덜 인기 있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이번 주 다보스에서 개인 제트기가 열리는 가운데 바이든의 기후변화 지도자인 존 케리(John Kerry)는 EV에 대한 소비자의 저항을 “허위 정보” 때문으로 돌렸습니다. 정말 재밌네요. 자동차 프레스는 EV용 탱크에 더 이상 들어갈 수 없습니다.
포드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건 쉽습니다. 포드는 100% 전기차 생산으로 전환해야 한다. 그런 다음 차량당 $36,000의 손실을 입음으로써 신속하게 파산을 선언하고 방금 체결한 노조 계약을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마도 EV 판매도 중단될 수 있습니다.
또는 포드는 바이든에게 지옥에 가서 원하는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고 바이든이 문제를 압박하면 사건을 대법원에 가져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운티는 비용이 더 많이 들고, 주행 거리를 자랑하지 않고, 겨울에 충전을 하지 않고, 인프라가 부족하고, 내연기관 자동차보다 79% 더 많은 문제를 안고 있는 차량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EV는 특히 운전을 거의 하지 않고, 운전할 때 멀리 가지 않고, 겨울에 자동차가 충전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보조금 20억 달러, 전기차 충전소 2개만 개설
한편, 20억 달러의 보조금에도 불구하고 EV 충전소는 2개만 개설되었으며, 사회 정의가 정체되었습니다.
Biden의 무능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에서, 행정부는 EV 충전소 제공을 더 어렵게 만드는 규칙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행동은 예상보다 더 크게 말한다
EV 채택률, Hertz의 조치, GM의 조치, Ford의 조치 및 의도 조사는 크고 분명하게 말해줍니다.
이는 캘리포니아의 막대한 인센티브, 보조금, 노골적인 강압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GM과 포드 모두 목표를 폐기하고 있습니다.
Hertz는 Tesla를 100,000대 구매할 계획이었습니다. 대신 20,000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올해 선거에서 승리한다면 그는 바이든의 모든 에너지 규제와 명령을 즉시 철회할 것이 확실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되는 2026년형 신차 모델의 35%가 배출가스 제로 모델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2030년에는 68%, 2035년에는 100%로 증가할 것입니다.
전국적으로 2030년 예상은 2030년까지 EV가 10%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과연 그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