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픈한 24시간
영업하는
돌담 제주흑돼지 입니다
위치는 대관령 로터리
올림픽 프라자 앞으로
주차하기 편하고
24시간 영업이라 늦은시간까지
활동 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곳입니다 ^^
가격은 일인분에 19.000원
사이드로 미나리전도 괜찮습니다
첫댓글 와~~~고깃집이 24시갼신박합니다.요즘 추세인가요?국밥집도 아닌디..
운영업체가 대관령 IC 앞김치찌개식당 등전국적으로 많은 식당을운영하는 대형업체라네요. ^^
대관령 24시간 여러 곳 있는것 같아요. 한우집도 그렇고강딘님 운영하시는 곳도 대박 났으면 하는 고미 맘 입니다 ^^
고미대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강딘 화이팅 입니다!
아니 저거슨.. 굽는 판이 불고기판 같은데요^^숯불이라 기름 흐르는걸 방지하는 차원인거 같네요뭐 암튼 고기는 생고기라 아주 맛날것 같아 보입니다제주흑돼지라 그 맛이 일품이겠어요~~24시간 한다고 하니 늦은시간 음식점 찾을때아주 좋을것 같아요마늘쫑무침과 함께 싸서 앙~~~ 아주 굿이네요^^
카마님 자세히도 보셨네요 ㅎ 역쉬 👍 입니다 여기는 미나리전도 하고고기드시면 미나리 무침이기본찬으로 제공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ㅎ
@강딘 아하..마늘쫑무침으로 보았는데... 미나리무침이였군요더욱 더 맛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첫댓글 와~~~
고깃집이 24시갼
신박합니다.
요즘 추세인가요?
국밥집도 아닌디..
운영업체가 대관령 IC 앞
김치찌개식당 등
전국적으로 많은 식당을
운영하는 대형업체라네요. ^^
대관령 24시간 여러 곳 있는것 같아요. 한우집도 그렇고
강딘님 운영하시는 곳도 대박 났으면 하는 고미 맘 입니다 ^^
고미대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강딘 화이팅 입니다!
아니 저거슨.. 굽는 판이 불고기판 같은데요^^
숯불이라 기름 흐르는걸 방지하는 차원인거 같네요
뭐 암튼 고기는 생고기라 아주 맛날것 같아 보입니다
제주흑돼지라 그 맛이 일품이겠어요~~
24시간 한다고 하니 늦은시간 음식점 찾을때
아주 좋을것 같아요
마늘쫑무침과 함께 싸서 앙~~~ 아주 굿이네요^^
카마님 자세히도 보셨네요 ㅎ
역쉬 👍 입니다
여기는 미나리전도 하고
고기드시면 미나리 무침이
기본찬으로 제공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ㅎ
@강딘 아하..마늘쫑무침으로 보았는데... 미나리무침이였군요
더욱 더 맛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