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서 본 그림.
화살이 날아오는 줄도 모르고 코너를 향해 유유히 걸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녀석은 곧 영문도 모른채 0.5초뒤 죽게될 것이다.
활의 존재
존재 자체가 악임
일단 프로젝타일인데 데미지 감소 없이 헤드샷 된다는 것 만으로도 욕먹어야됨
판정은 얼마나 좋은지 클래스마다 히트박스가 다른데 얘는 프로젝타일이란 이유만으로 헤드샷 히트박스가 동일함
그러니까 가장 키 작은 엔지랑 가장 키 큰 헤비랑 헤드샷 위치가 같다는 소리다
여기 맞으면 헤드샷 맞겠지? 하고 쏘면 그냥 다 맞음
가장 큰 문제는 얘가 히트스캔 무기가 아닌 프로젝타일이라는 데서 나온다
일단 쏜 다음에 그 날아가는 화살을 맞아야 죽는것인데
스나는 굳이 적을 보고 있지 않아도, 적에게 모습을 보이지 않아도 적을 죽일 수 있다는 소리다
심지어 오늘 어떤애는 활스나 한명이 코너 돌자마자 바로 코앞에서 자기 헤드샷 맞췄다고 월핵이라고 우기더라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코너돌고 헤드샷라인에 화살을 꽂는건 주몽의 운명이다

[디그룻킷에서 레드 스나가 즐겁게 입구를 향해 화살을 쏘는 장면이다]
이 활의 개새끼력이 가장 높이 드러나는 때는 바로 디그룻, 중세맵이다
여기서 블루는 저 코딱지만한 입구를 통과해야 하는데
저긴 항상 레드스나 2명이 화살을 번갈아가면서 사이 좋게 날린다
그 순수한 사악함이 디그룻킷을 악으로 물들이는데 화살 2개가 번갈아 날아오는 입구를 보자면
부자가 천국에 들어가는건 낙타가 바늘구멍에 들어가는 것 보다 어렵다는 성경 말씀을 떠오르게 한다
그리고 활은 헤드샷 점수가 높다 왜그렇게 책정했는줄은 모름 병신게임만드는 병신들이니까 그랬겠지
아무튼 활은 나와서는 안될 언락이었다.
총에 헤드샷 맞으면 그냥 기분나쁘지만 활에 헤드샷 맞으면 더 기분나쁘다
첫댓글 활잘쏘는 놈들은 ... 걔네도 몸털면 사리나오는 애들 아니냐?
사리는 무슨 악마의 뿔이 떨어질꺼다
가장 키 작은 엔지랑 가장 키 큰 헤비랑 헤드샷 위치가 같다는 소리다
이건 아님 머리쪽 히트박스 판정범위가 넓은건 사실이지만 높이는 모델 따라서 가기때문에 조금씩은 다 다르다. 헤비 머리 히트박스 맨 위쪽쯤 되면 엔지는 안맞은 판정 남... 헤비 머리 중간쯤이면 엔지도 맞을거고
여튼 헤비하다 활 날아오는거 보고 앉아도 머리 맞음. 걔가 애초에 아래쪽 쏜건진 모르겠지만 히트박스 범위가 되게 넓기는 넓다...
중세 활스나, 스파이 1명 감축 부탁....ㅠㅠ
오늘 어떤놈이 활쟁이 보고 월핵이라 하더라 ㅋㅋ
는 본문에 써놨네
그림 존나 잘그린다 ㅋㅋ
활무룩..
점프하면 대가리 안맞아요
글쓴이 그림 다 그리고 나서 뿌듯했을거야
아님말고
3편은 언제 나오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