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달러짜리 '조쉬' 와인이 인터넷을 강타하고, 제조사는 모든 밈에 '웃음'을 띕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8-josh-wine-takes-internet-storm-maker-having-good-laugh-memes
Josh Cellars는 와인을 둘러싼 최근 소문에 반응합니다.
거의 20년 전에 설립된 회사의 와인병 밈이 소셜 미디어 전체에 등장하며 제조사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Josh Cellars의 약자인 "Josh"는 와인을 판매하는 많은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한 병에 8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이를 고급 와인처럼 받아들였으며, 자칭 "전문 스낵 및 와인 테스터"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그 남자는 1월 6일 큰 병의 조쉬 메를로를 들고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졌던 X에 "나는 너희들 모두 성장해서 그 스텔라와 맨발을 내버려두라고 계속 말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트윗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수천 개의 공유와 좋아요가 있고 이에 대한 응답으로 수백 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Josh Cellars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Dan Kleinman은 "우리는 온라인 관심 에 놀랐으며 지난 주에 나타난 밈을 따라가는 것을 즐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창의적이었고 우리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우리는 즐겁게 대화에 응답하고 참여했습니다."
스탠리 컵 수집가(16세)는 그녀의 부모님이 그녀에게 모든 스타일의 텀블러를 사주기 위해 3,000달러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집착'
조쉬 셀러스(Josh Cellars)는 2007년 조셉 카(Joseph Carr)가 그의 아버지인 조쉬(Josh)를 기리기 위해 "아버지가 그를 위해 해준 모든 일을 기리기 위해" 설립되었다고 회사 웹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Kleinman은 사람들이 Carr의 이야기에 공감한다고 믿습니다.
Kleinman은 FOX Business에 보낸 이메일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과 가족과 일치하는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감사와 보답은 Josh Cellars의 이야기와 정신의 핵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릴랜드 여성, 자신의 직감을 믿고 복권 5만 달러 당첨: '정말 행복했어요'
그러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일부 사람들은 해당 브랜드에 대해 수년간 알고 있었거나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혼란스럽다고 말합니다.
"처음으로 조쉬가 누구이고 우리가 그의 와인을 그토록 좋아하는 이유 때문에 전체 밈 주기를 놓쳤다고 생각합니다." 한 X 사용자가 썼습니다.
Kleinman은 와인을 인간의 이름으로 부르는 것은 "보편적으로 유머러스하며" "미국의 거의 모든 사람이 Josh라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Josh가 "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 였다고 말했습니다 .
◀︎▶︎
이미지 1/3
양동이에 담긴 Josh Cellars 와인 병.
FOX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Kleinman은 최근 입소문이 퍼지면서 회사가 단골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와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대화의 수준이 높아진 것 이상으로 사람들이 처음으로 브랜드를 구매하는 자신의 이미지, 릴, 비디오도 게시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가 보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제품의 품질을 믿기 때문에 우리에게 좋은 결과입니다. 와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