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라는 것은 어린 사람이 윗 사람에게 하는 것이죠 ㅋㅋ
요한 계시록 1장
4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와 그 보좌 앞에 일곱 영과
5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6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6절에 아버지 하나님이 성부 하나님이죠.
예수님이 인성으로써 그리고 지금 신성으로써 우리를 위해서 역사를 하고 계십니다.
무엇을 위해서 아버지 하나님을 위해서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해서 우리를 그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시려고 지금 하나님의 우편에서 우리를 위해서 역사하시고 계십니다.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는 예수님이죠.
8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장
8 서머나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처음이요 나중이요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가 가라사대
요한계시록 3장
1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 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요한계시록 3장
14 라오디게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아멘이시요 충성되고 참된 증인이시요 하나님의 창조의 근본이신 이가 가라사대
예수님을 지칭하는 용어이죠
요한계시록 22장
13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14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
15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마다 성 밖에 있으리라
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
장차 오실 이가 누구 예수님의 재림
20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요한 계시록 1장
4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와 그 보좌 앞에 일곱 영과
5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6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여기서 일곱 영을 성령님이라고 하는데 성령님이 일곱 분이 아니죠.
요한계시록 3장
1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 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이 누구 예수님
일곱 영은 일곱 등장대에 켜진 불..
예수님이 대제사장으로써 성소의 등잔대의 불을 키는 자입니다.
구약의 율법에서 성소에 있는 일곱 등잔대와 향대와 떡상을 관리하는 자가 아론의 반차인 대제사장들만이 할 수 있죠
예수님은 하늘에 있는 성소에 들어가신분.
히브리서 9 : 12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
히브리서 9 : 24
그리스도께서는 참 것의 그림자인 손으로 만든 성소에 들어가지 아니하시고 오직 참 하늘에 들어가사 이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 나타나시고
그 예수님이 대제사장으로 하늘의 성소에 계시는 겁니다.
개역 성경이 등잔대를 촛대로 잘못 번역해서 이해를 못하는 자들이 많은데
1에베소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오른손에 일곱 별을 붙잡고 일곱 금촛대 사이에 다니시는 이가 가라사대
1에베소 교회의 천사에게 쓰라. 오른손에 일곱 별을 붙잡고 있는 이 곧 일곱 금 등잔대의 한가운데를 거니는 이가 이것들을 말하노라.
촛대는 양초를 꼽고 불을 밟히는 것이고 등잔대는 기름으로 불을 밟히는 것이죠. 성소에 등잔대가 있는 겁니다.
열처녀비유에서 기름을 준비해야지 촛을 준비하면 망하는 겁니다. 암튼
일곱 별은 일곱 사자입니다.
일곱 등잔대는 일곱 교회이죠.
20네 본 것은 내 오른손에 일곱 별의 비밀과 일곱 금촛대라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사자요 일곱 촛대는 일곱 교회니라
20곧 네가 본, 내 오른손에 있는 일곱 별과 일곱 금 등잔대의 신비라.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천사들이요 네가 본 일곱 등잔대는 일곱 교회니라.
일곱 등잔대는 일곱 교회이고 일곱 등잔대에 켜진 불이 일곱 영
요한계시록 4장
5보좌로부터 번개와 음성과 뇌성이 나고 보좌 앞에 일곱 등불 켠 것이 있으니 이는 하나님의 일곱 영이라
5그 왕좌로부터 번개들과 천둥들과 음성들이 나오고 왕좌 앞에는 일곱 등불이 타고 있었는데 그것들은 [하나님]의 일곱 [영]이라
예수님이 하늘의 성소에 대제사장으로 들어가서 일곱 등잔대의 불을 키신 분..
일곱 영은 일곱 등잔대의 불.. 즉 일곱 교회 성도들의 영들이죠
.잠언 20 : 27
사람의 영은 {주}의 등잔불로서 배 속의 모든 부분을 살피느니라.
시편 18 : 28
주께서 내 등잔불을 켜시리니 {주} 내 [하나님]께서 내 어둠을 밝히시리이다.
잠언 24 : 20
악한 자에게는 보상이 없으며 사악한 자의 등잔불은 꺼지리로다.
일곱 등잔대는 일곱 교회이고 그 등잔대에 켜진 불이 일곱 교회의 성도들의 영들 거듭난 영들입니다.
4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와 그 보좌 앞에 일곱 영과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 . = 하늘에 계신 예수님으로 장차 오실 분이시고 일곱 영은 교회의 성도들의 영으로써 이들은 몸은 죽은 상태이고 영이 하나님께로 돌아간 자들이죠.. 혼은 낙원에 있고
전도서 12 : 7
그때에 흙은 전에 있던 대로 땅으로 돌아가며 영은 그것을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리로다.
사람이 죽으면 영은 하나님께로 돌아가고 그래서 교회 성도들이 보좌 앞에 있는 겁니다.
사람이 죽으면 몸은 흙으로 돌아가고.. 혼은 의인의 혼은 낙원으로 악인의 혼은 지옥에 개역이 음부로 번역한 곳으로 가죠
4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와 그 보좌 앞에 일곱 영과
재림하실 예수님과 교회의 영들이죠 . 하늘에 있는 상태이고
5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초림하신 예수님으로 그 피로 죄 사함을 받고 구원 받은 우리를 설명하는 것이죠. 여기서 말하는 것은 혼.
믿음으로 받는 것은 혼의 구원입니다.
우리를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실려고 초림에서도 역사하기 .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어도 일곱 별을 일곱 사자보내여 역사 하시는 겁니다. 그래서 등잔대의 등불을 켜시는 일을 하는 것이죠.
이것이 대제사장으로 하신 일입니다.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제사장이 되는 겁니다. 제사장은 성소에 들어갈 수 잇은 제사장이 되는 것이죠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6 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
일곱 영은 일곱 등잔대에 켜진 불이고 일곱 등잔대는 일곱 교회이며 등잔불은 사람의 영입니다.
즉 일곱 영은 일곱 등잔대에 켜진 일곱 교회의 성도들의 영들을 말하는 겁니다.
성령님이 아니고 교회의 거듭난 영들입니다.
첫댓글
사람의영이 일곱 등잔불이라고?
그런말이 어딨냐?
얘도 아주 거짓말이 능수능란해졌네....
성령에 대해서 확실히 알지 못하니까
로마서 8장 16절에 성령이 친히 우리영
으로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증거하신다 라는
말을 이해못하는겨
하나님께서 주의영 성령을 천사로 삼으셨어
(거룩히 구별하신 영을 성령이라고 하는것임)
아버지께서 거룩히 구별한 성령을 구원받을
상속자가 있는 교회에게 보내서 섬기게
하신거야...
사도행전과 계시록을보면 하나님께서
예수그리스도를통해 보낸 천사들이
진리의성령으로 와서
사도들과 구원얻을 상속자들에게 임해
환상과 계시를 보여주고 또 성경을
기록하게 하였지...
언더스탠?
사람의영이 일곱 등잔불이라고?
병신이 지랄을 하네
일곱 등잔대가 일곱 교회이고
사람의 영을 등잔불이라고 하면
일곱 등잔대에 켜진 분이 일곱 영이면
일곱 영는 누구를 지칭하겠냐??
a 은 똘아이
너는 a
그럼 너는 머라고??
@나그네1004
나 독사 너 더위먹었냐?
사람의영이 일곱 등잔불이라며?
니가 뱉은말 그대로 올린건데?
병신아 그런말이 어딨어!
사람의영이 등잔불이란 소린 니가 만든
새로운 교리냐?
가지가지한다
시한부귀신들 보면 볼수록 정말 엉뚱하네..
@베냐민 성령님이 아니고 교회의 거듭난 영들입니다.
병신아 . 거듭난 사람들의 영.
일곱 교회가 일곱 등잔대.
일곱 등잔대에 켜진 불이 일곱 영
교회 성도들의 영들..
일곱 영이 보좌 앞에 있다는 것은 교회의 성도들의 영들 즉 신약의 성도드의 영들이고
히브리서 12장
23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은 구역 성도들의 영들.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으로 구약 성도들이 온전케 되었지.
히브리서에 말하는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은 구약 성도
히브리서 10장
1 율법은 장차 오는 좋은 일의 그림자요 참 형상이 아니므로 해마다 늘 드리는 바 같은 제사로는 나아오는 자들을 언제든지 온전케 할 수 없느니라
14 저가 한 제물로 거룩하게 된 자들을 영원히 온전케 하셨느니라
율법에서 온전케 될 수 없어.
14절 거룩하게 된 자들 누구? 구약 성도들. 그러나 온전케 되지는 못해어
히브리서 9 : 13
염소와 황소의 피와 및 암송아지의 재로 부정한 자에게 뿌려 그 육체를 정결케 하여 거룩케 하거든
짐승의 피가 거룩하게는 해. 그러나 온전케는 못해
그래서 짐승의 피로 거룩하게 된 구약 성도들을 예수님의 피로 온전케 하시는 것야
즉 하늘에 구약 성도들의 영은 예수님의 피로 즉 십자가의 대속으로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이지
교회성도들이 받은영
아버지의영= 천사(성령)+ 아들의영
구약성도들이 율법에 한번죽고 아들의영 즉 ,
좋은씨로 뿌려진 것이다
씨가 자라서 싹이나고 잎이나고 가지로
자라서 첫열매를 맺는다
첫열매 = 그리스도
@베냐민 천사가 성령이냐??
병신이 육갑을 하네
14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
천사는 구원 얻을 후사. 구원 받은 후사가 아니고 얻을 후사를 위해서 하나님이 부리는 영들. 등신아
성령님은 구원 받은 사람의 몸에 임하시는 분이고.
@나그네1004
부리는 영이 아니라 = 봉사하는 성령이라고
도라이시캬
하나님의영 성령을 천사로 삼으셨다고
시편 104:4절과 히브리서 1장7절에
기록되있다
눈깔있으면 처읽어 !!
영적 육적소경놈아...
마귀교리 삼위일체와 몸의부활을 믿으니
대가리가 온전할수가 없는것이다....
요10:30
나와 아버지는 하나다
성령은 아버지의영이고 천사로 삼으셨다는
성경기록만 믿으면 되는것이야...
토달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