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무지개해안도로 및 나모나모카페 등 가볼만한곳들
제주공항근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 무지개해안도로 ' 입니다.
날씨는 추웠는데 하늘이 어찌나 예쁘던지 , 넋놓고 바라보다 사진 몇 장 찍어왔어요 :)
파도가 거세게 치는 태풍이 오는 날에도 사람들이 없지는 않은 용담-이호해안도로.
그 중간에는 키세스존으로 유명한 도두봉과 사진찍기 명소로 유명한 무지개해안도로가 있어요.
이곳이 유명해지다보니 이 근처로 흑돼지 집도 두곳이나 들어와있고 카페도 들어왔는데요 .
저도 오다가다 날씨 선선할때 ( 겨울 여름 말고 .. ) 한번 와서 테라스에서 구워먹고 가야지 싶은 흑돼지집도 있고요 .
그 바로 옆에는 유명한 카페인 나모나모가 자리잡고 있어요.
나모나모는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카페로 이뤄져있으며 5층은 하늘정원인데 뷰가 기가막혀요.
밖에서 보면 사람들이 없어 보이지만 막상 들어가보면 넉넉한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 대기는 없었음 )
방문객들로 붐비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
차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베이커리가 종류가 다양했어요.
쓴 커피 한잔에 달콤한 케이크 유혹 못참죠 ㅋ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지만 식후에 먹을땐 위가 자리를 내어주는 기분이예요 ㅎㅎㅎ
나모나모 카페 바로 옆에는 ' 도두봉 ' 이 있어요.
도두봉은 제가 앞서 이야기 드린 ' 키세스존 ' 이 유명한 오름으로 낮고 경사가 완만하여 꼬꼬마 친구들도 함께하기 좋은 곳이며 (무료) 뷰가 상당히 멋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유명 오름이랍니다.
▲ 이곳이 키세스 존입니다. 포토존이 유명해지면서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리시는분들도 보여요.
예전에 한창 유행? 했을때는 20~30분 정도 대기를 하기도 했다고 해요.
아무래도 겨울이 되고나서는 추워서 다들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 눈치입니다.ㅎㅎ
한두차례 한라산에도 눈이 많이 내렸는데요.
시내권에 눈이 가득 내리고 난 후에 한라산에 가시면 설경을 보기 매우 좋습니다.
다만 가는길이 체인 없이 불가능할 수도 있고 폭설이 내리면 눈이 녹을때까지 통제 되기도 하니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지이를 확인하시면서 전화문의도 하시고 움직여보시구요.
제주공항근처에는 무지개해안도로, 나모나모카페, 도두봉만 유명한게 아니죠.
용담-이호해안도로 따라서 쭉 달리다보면 양쪽으로 이호테우해변과 용두암/용연구름다리가 자리잡고 있어요.
지금 보시는 곳은 용두암으로 △ 용의 머리를 닮은 바위라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예요.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 두곳은 도보로약 5분 거리 이며 두곳 모두 무료여행지고
주차장은 용두암 뒷편에 유료로 운영중입니다.
이곳에서는 해녀분들이 해산물을 판매하고 계시는 날도 있어요.
소주 한잔 하고 가기에 운치있고 참으로 멋진 곳임이 틀림없습니다.ㅎㅎ
물론 일정상 술 드시면 안되는 경우도 많으시겠지만 싱싱한해산물에 소주 빠지면 섭하죠^^;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들 중 특산품 매장을 찾으신다면 ' 선일양봉원 ' 추천드립니다.
선일양봉원은 제주공항근처 약 공항과 5분거리 미만에 위치하고 있고 지금 계시는 사모님이 하신지만도 반백년 전통을 자랑합니다.
직접 양봉을 하시는곳이라 품질 높은 제주 순수 벌꿀 , 벌꿀집 ,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 벌화분등도 좋은 가격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그 외 여러 특산품들도 구입이 가능한곳이예요.
전국 택배배송 가능하며 선일양봉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고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 .
궁금한점이 계신 분들은 064-711-7597 로 문의 전화해보세요 ^^
기온은 떨어졌지만 하늘은 화창하던 날에 찍어둔 영상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먹구름이 가득이네요.
내일 비소식이 있다보니 기온도 오늘은 더 떨어진 상태.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