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은 팀에서 행복하고 셀타지역, 해변, 음식 모두 사랑한다고 했고 비고의 문화도 친숙하다고 했다.
그렇지만 박주영은 셀타비고에서 뛸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된 것에 감사한다고 한다.
-데뷔전에 대한 소감은?
"셀타비고에 합류한것에 매우 행복하다. 발렌시아전에 20분을 뛰었고 데뷔한것이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는 골을 넣을 수 있길 바란다."
"첫번째 게임이었고 20분밖에 뛰지 않아서 많은것을 얘기할수는 없어요. 다음번에는 더 많이 뛸 수 있길 바랍니다."
-스페인 셀타비고, 스페인리그에 대한 적응은?
"모든 선수들이 항상 도와주고 있고 그덕에 더 좋아질거 같습니다. 매우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스페인어가 약간 힘들지만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우린 어느정도 잘 이해합니다. 스페인어를 배우길 희망합니다."
"스페인리그의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스페인리그는 영국이나 프랑스와는 다릅니다. 테크닉적으로 뛰어나고 공격적이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어리그도 좋아하지만 피지컬적으로 좀더 강하고 기술적인 면은 (스페인리그보다) 다소 약합니다. 제 생각엔 이곳 스페인리그가 제게 더 잘맞는것 같습니다."
"이곳에 계속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하는거에 달려있겠죠. 잘한다면 계속 남을 수도 있구요. 확실한건 전 이곳의 모든것이 친숙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비고는 해변과 함께 있는 정말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곳은 정말 환상적이지만.. 겨울에도 어떨지 모르겠군요"
-지난 발렌시아전에 대한 소감은?
"우리가 승점 3점을 가져오지 못한것은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기자에게) "우리가 발렌시아와 경기한걸 보셧나요?"
"우린 정말 좋은 축구를 했고 모든 선수, 스텝들은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셀타는 퀄리티있는 경기를 했고 앞으로도 잘할것입니다."
-목표가 있다면?
"프랑스에 있을때 (한시즌에) 12골을 넣은 적이 있습니다. 스페인에서는 이것보다 더 많은 골을 넣고 싶습니다."
http://www.farodevigo.es/deportes/2012/09/17/parece-encajar/683754.html
의역, 오류다수. 지적시 즉시 수정^^
인터뷰 내용만 넣었구 다른 내용은 넣지 않았습니다.
첫댓글 화이팅!!!!!!!!!!!!
주영이 좋다 좋아..
솔까 예상했던것보다 많이뛰어서 좋았음. 보니까 팀내 짬밥좀 있는 선수가 프리킥독점하는것같은데 박주영도 훈련시에 좋은 프리킥선보여서 주전 프리키커 꾀찼으면.
화이팅 주영아!!!
기대된다ㅎㅎ
박주영은 언어를 스페인 불어 영어까지 ㅋㅋ
브라질 유학때문에 포르투갈어도 할줄알텐데 ㅋ
포르투갈어가 스페인어랑 좀 비슷하다고 하던데...
ㅋㅋㅋㅋ좋겠지 아스날에서 그런꼴을 당했으니ㅋㅋㅋㅋ이제야말로 박주영의 진가를 보여줘라ㅋㅋㅋㅋ
^^ 우리도 좋음
박주영선수 나이들수록 점점 잘생겨지는것같지않나요?ㅎ
그러함.ㅋ
진짜 10골 이상만 득점하면 대박인데 ㅎㅎ
^♥^
당신은 누가뭐래도 대한민국 No1 스트라이커. 언제나 열정적으로 멋지게!!
잘할꺼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