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을 참으면 뇌출혈 등 여러 병이 생깁니다.
뇌출혈 방지법;<건강 바이블 연구소> 원장 박 한서
<뇌출혈>은 왜 일어나는가?
정답은 (1), 평소에 엄지발가락도 약하고, (2), 새벽에 <오줌>을 참고 한쪽으로 잠을 자는 습관이
오래되거나 (3) 낮에 오줌을 오래 참으면 여러 병이나 <뇌출혈>이 발생합니다.
인간이 오줌을 오래 참으면 그 요산은 혈관을 타고 그 사람의 가장 약한 곳을 무작정 파고 들어갑니다.
어떤 사람은 <위암>이 걸리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무좀>이 걸리고
어떤 사람은 <심장병>이 걸리고
어떤 사람은 <백내장>이 걸리고
어떤 사람은 <구안와사>가 오고
어떤 사람은 <유방암>이 오기도 하지요.
<뇌출혈>로 쓰러진 경우 엄지발가락을 강하게 만지면 기적을 일으킵니다. <뇌출혈>을 막기 위하여
뇌를 강하게 하는 비결은 평소에 엄지발가락을 잘 만져서 튼튼하게 해야 합니다.
뇌출혈로 고생한 어느 분의 사유를 설명합니다.
<전립선> 약을 드시는 분이 감기가 드셨는데, <비뇨기과>에 가서 약을 지어 복용하셨습니다.
그런데 그날 밤을 자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 하지가 완전히 마비되어서 <서울대> <분당> 병원 응급실로
실려 갔었답니다. 그 병원에서 그렇게 된 사유를 잘 모르겠다고 하면서, 물리치료를 좀 받고(더 이상의
호전이 불가능하다는 판단을 받고선) 퇴원하여 지금 집안에 누워 계신답니다.
문제는 <서울 약대> <김양배> 명예 교수님이 그 이야기를 들으시더니, “<전립선> 약과 감기약
(카페인 함유) 또는 <전립선> 약과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나 차를 같이 복용할 때는 반드시 하지 마비가
온다”라고 말했습니다.
<뇌출혈>로 쓰러져 수술해도 수술이 성공 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뇌출혈>이라는 것은 코피와 같은 것으로 차라리 코피가 터지면 <뇌출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박 한서> 원장이 항상 강조하는 말이 있습니다.
영화 같은 삶을 살지 말자고요. 미리 예방하여 편안하게 사는 인생 행복을 만지작거리면서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삶을 - - -
[결론]
1) <전립선> 약과 감기약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나 차를 같이 먹으면 큰일이 납니다.
2) <뇌출혈>은 낮이나 새벽에 <오줌>을 참고 한쪽으로 잠을 자는 습관이 오래되어서 그러는 것입니다.
얼른 일어나 <소변>을 보세요. 귀찮다고 누워서 <소변>을 참으면 큰일 납니다.
<소변> 보고 난 후 바로 따뜻한 물 한잔 보충하세요.
3) <뇌출혈>에 쓰러지지 않으려면 평상시에 엄지발가락, 엄지손가락을 강하게 마사지 해주세요.
쓰려진 환자도 꼭 마사지해주세요. (펌글)
첫댓글 엄지손가락, 엄지발가락을 강하게 주물러야 되겠습니다.
야뇨가 있어 약도 복용하고 있지만 다시 잠들기가 쉽지않아 참는 편 입니다. 신체의 순리를 따르는게 무난할것 같습니다.
낮동안은 날씨가 따뜻하여 만추의 풍경이 더욱 입니다. 많이 걸으시며 활기찬 하루 맞이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