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뉴스 검색에서는 AI가 생성한 표절이 실제 기사보다 높은 순위에 올랐습니다(포스트 독점 기사 포함).
https://nypost.com/2024/01/22/business/google-news-searches-ranked-ai-generated-ripoffs-above-real-articles-including-a-post-exclusive/
Google 뉴스 검색에는 합법적인 언론 매체에서 뻔뻔스럽게 훔친 AI 생성 기사가 나와 있습니다. The Post는 이미 자체 출판물에서 그러한 표절을 최소한 한 건 확인했습니다.
지난주 말, The Post는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 후보자 Melissa Holyoak에 대한 최근 기사를 검색하고 가장 최근 출판 날짜순으로 결과를 정렬하여 Google 뉴스를 테스트했습니다.
Holyoak에 대한 The Post의 1월 8일 독점 기사는 "Business News"라는 일반적인 이름과 겉으로 보기에 엄청난 것을 쏟아내는 기괴한 도메인 주소 "biz.crast.net"을 가진 매체에서 발행한 거의 동일한 표절 기사보다 검색 결과에서 더 낮게 표시되었습니다. AI가 만든 기사.
기사의 가짜 버전에는 동일한 삽화가 포함되어 있었으며 역류된 사본에는 "The Post"에 대한 언급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 표절 행위는 지난 금요일에만 17,800페이지 이상의 결과가 나왔고 수십 개의 기사를 게시한 "Shawn Johnson"에 기인합니다.
금요일 늦은 오후까지 구글 대변인은 해당 기사가 "우리 정책을 위반하므로 삭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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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또한 AI 생성 콘텐츠가 자사 정책에 위배되지 않지만, 뉴스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기 위해 특별히 게시된 '스팸'으로 판단되면 해당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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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생성한 표절은 검색 결과에서 The Post의 원본 기사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독립 매체 404 미디어(404 Media)는 지난 주 Distractify가 게시한 "스타워즈" 관련 게시물과 Heavy.com이 게시한 "처형형 살인"에 대한 기사를 포함하여 AI가 생성한 표절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입수한 후 이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 Google 뉴스 검색결과에서 실제 기사와 함께 표시됩니다.
News/Media Alliance의 CEO인 Danielle Coffey에 따르면 AI 생성 기사의 확산은 이미 업계의 "실제 문제"입니다.
"인간이 만든 고품질 콘텐츠를 전반적으로 보상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이 망가졌습니다." Coffey는 The Post에 말했습니다. “뉴스룸을 유지하기 위한 수익 창출이 불가능해지는 상황이 조성될 것입니다.”
Coffey는 이번 달 초 상원 패널에서 AI가 저널리즘의 미래에 미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증언한 여러 전문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같은 행사에서 콘데나스트(Conde Nast) CEO 로저 린치(Roger Lynch)는 AI 챗봇은 “훔친 물건으로 만들어졌으며” 의회의 규제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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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st의 Melissa Holyoak 기사의 가짜 버전에도 동일한 삽화가 등장했습니다.
Digital Content Next의 CEO인 Jason Kint에 따르면, 온라인 검색 시장의 90%를 장악하고 있는 Google이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실제 기사와 함께 AI로 생성된 뉴스 콘텐츠가 확산되는 것은 "깊은 우려"입니다.
Kint는 “Google은 미국 대중을 위해 뉴스 브랜드를 발견하고 자금을 지원하는 데 있어 엄청난 시장 지배력을 발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I는 도구이므로 여기서 악당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대신 게이트키퍼의 힘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로 두면 위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The Post가 보도한 바와 같이 언론 매체는 최근 몇 달 동안 OpenAI의 ChatGPT와 같은 AI 기반 챗봇을 사용하여 적절한 신용이나 보상 없이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을 해제하는 것에 대해 분노를 표명했습니다.
지난 달 New York Times는 비즈니스 모델을 보호하기 위해 대규모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으며 , 다른 곳에서는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콘텐츠에 대한 대금을 확보하기 위해 치열한 협상을 벌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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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의 정책은 AI 생성 콘텐츠에 불이익을 주지 않습니다.타스폴 – Stock.adobe.com
404 미디어의 보고서는 구글이 실제 언론 매체의 기사와 동일하거나 거의 동일한 헤드라인, 사진 및 텍스트를 특징으로 하는 게시물을 역류하는 겉으로 보기에 AI 기반 사이트를 '부양'하고 있다고 말하는 노골적인 표절의 몇 가지 구체적인 사례를 인용했습니다.
매체는 구글 뉴스의 사례가 관련 주제를 검색하고 지난 24시간 동안 게시된 콘텐츠에 대한 검색 매개변수를 설정하여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Google 뉴스에 AI 생성 콘텐츠가 존재한다는 것은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첫째, Google 뉴스의 블랙박스 특성과 Google 뉴스 순위에 처음으로 진입하는 것은 불투명하지만 분명히 게임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404 Media의 Joseph Cox 썼다.
"두 번째는 본질적으로 누구나 품질이나 독창성을 거의 또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대량의 콘텐츠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소비자 액세스 AI 시대에 Google이 뉴스 서비스를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라고 Cox는 덧붙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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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검색 품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알렉세이 – stock.adobe.com
Google 검색 담당자인 Danny Sullivan은 긴 X 스레드에서 보고서의 방법론에 의문을 제기 하면서 검색 결과를 날짜별로 정렬하는 것은 "우리 시스템에 일반적인 관련성 순위를 무시하라고 명시적으로 요청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구글 대변인도 The Post에 보낸 성명을 통해 보고서의 결과를 반박했습니다.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이러한 사이트가 구글 뉴스에 눈에 띄게 소개됐다는 주장은 정확하지 않다. 문제의 사이트는 원본 기사의 날짜를 명시적으로 필터링한 쿼리를 포함해 인위적으로 좁은 쿼리에만 나타난 것”이라고 밝혔다.
구글 대변인은 "우리는 검색결과의 품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뉴스 순위를 높이는 것이 주된 목적으로 만들어진 콘텐츠에 대해 명확한 정책을 갖고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사이트를 삭제한다"고 덧붙였다.
구글은 또한 특정 사용자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기사가 게재되었다는 이유만으로 기사가 '홍보'되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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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평을 요청하자 404 Media의 Cox는 자신의 기사가 "명확"하고 "사실상의 부정확성을 포함하지 않는다"며 반격했습니다.
404 미디어의 공동 창업자인 제이슨 코블러(Jason Koebler)도 성명을 통해 “시간 제한이 없는 일반적인 검색어는 여전히 구글 뉴스에서 이들이 베끼고 있는 사이트 위에 이 콘텐츠를 노출시킨다”고 주장하며 이 보도를 옹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