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통합진보당 공동대표는 10일 "노항래 후보에게 비례대표 8번을 양보하도록 한 사람은 저"라며 자신을 당기위원회에 회부해달라고 요청했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 동작구 대방동 여성플라자에서 열린 전국운영위원회에 참석, 모두발언을 통해 "중앙선거관리위원장에게 대표단이 합의를 할 때까지 확정 공고를 미뤄달라고 전화로 부탁했고, 확정공고 내용까지 전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대표단이 정치적 해결이라는 이유로 선관위의 독립성을 훼손했다"며 "향후 책임자를 처리할 때 저를 가장 무겁게 처벌해 주셔서 당의 독립기구가 훼손되지 않도록, 어떠한 결정도 정치적 해결이란 이름으로 흔들리지 않도록 당을 세우는데 사리를 분명히 세워주시기를 요청드린다"고 거듭 요구했다.
국민참여당 출신의 비당권파인 노항래 후보는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경선을 거쳐 8번을 배정받았지만, 민주노총과의 관계를 고려한 이정희 대표 등의 요청에 따라 민노총 위원장인 이영희 후보에게 이 번호를 양보하고 10번으로 밀려났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51015578280588&outlink=1
첫댓글 ㅉㅉㅉ 갑자기 합의된 대표단 결정을 들고 나오는 것은 어떻게든 당권파 지켜내려고 꺼내든 물타기 그이상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왜저리 욕심을 내죠 저자리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정희 넌 그냥 죽어!
민노당이 왜 근로자들의 지지를 받지못했는지 이제 알겠다!!!
이제는 이정희 뉴스가 피곤함을 잃으키네요 ㅡ.ㅡ;;
걍 탈당해라......
또 물타기 하는구나. 쑈를 해라.. 시바 이제 너무 싫다 얼굴도 보기 싫다.
글구 이제 지친다 피곤하다.. 처벌은 너 스스로 알아서 하면 되지 누구한테 해달라고 하느냐??
너가 정말 반성하고 한다면 그냥 사퇴하고 정치 떠나라
그럼 되는것을 누구한테 묻냐?? 쑈 그만해라.. 지겹다. 이석기가 그렇게 중요하냐 ??? 국민들이 안중에 없고
오직 이석기만 품은 이정희
이제 너 보기 힘들다.. 떠나라. 물론 안떠나겠지만. 남아 있어도 이제 너 싫어
너가 무슨말을해도 믿을수 없고 얼굴도 좋은 목소리도 이제 역겹다.
너 스스로 처벌해라.
지난번 기자회견에서 처음 문제 발생시 무거운 책임진다고 하더니 이때도 이정희 진짜 믿었다. 그런데
그 다음날 17시간 토론에서 너의 모습은 그야말로 충격 분노 그 자체였다. 이제 안속는다.
오늘도 무거운 처벌 요구하면서 다음에 또 뭘로 뒷통수 칠려고
다음 쑈는 눈물쑈 하나??? 세글자로 하면 미.... 친... 년... 이다.
잘가라.. 욕 그만 먹고 이제 내려오고 잘가라.
가짜 진보가 진짜 진보를 죽이다니... 그것도 너가 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