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을 다시 돌아보게 되네요~ 앞으론 좀 신경써서 먹어야겠어요
첫댓글 음식이 젤 중요한것 같아요
맞아요 건강챙기셔요~
저는 우선 소식부터 할려구요. 포만감은 사치인것 같아요 ㅠ
소식 저도해야해요 ㅠ
먹고 싶은 재료를 드시되, 조리방법만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첫댓글 음식이 젤 중요한것 같아요
맞아요 건강챙기셔요~
저는 우선 소식부터 할려구요. 포만감은 사치인것 같아요 ㅠ
소식 저도해야해요 ㅠ
먹고 싶은 재료를 드시되, 조리방법만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