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역, 정거장 중앙선 국수역 외 역명판...
사회주의 추천 0 조회 1,128 08.12.29 19:5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2.29 21:54

    첫댓글 아싸 1월1일 운길산 가야겠다. 운길산이 양수리쪽으로 탁 트여서 일출보기 좋다고 하데요.

  • 작성자 08.12.31 11:35

    운길산... 그리고 남양주종합촬영소도 인근에 있답니다...

  • 08.12.29 22:26

    신원은 가려주면서 아신은 보여주는 센스는 뭡니까 ;

  • 08.12.29 23:20

    신원역 개통 안됐음을 알고서 하시는 말씀이시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