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싸 1월1일 운길산 가야겠다. 운길산이 양수리쪽으로 탁 트여서 일출보기 좋다고 하데요.
운길산... 그리고 남양주종합촬영소도 인근에 있답니다...
신원은 가려주면서 아신은 보여주는 센스는 뭡니까 ;
신원역 개통 안됐음을 알고서 하시는 말씀이시죠?
첫댓글 아싸 1월1일 운길산 가야겠다. 운길산이 양수리쪽으로 탁 트여서 일출보기 좋다고 하데요.
운길산... 그리고 남양주종합촬영소도 인근에 있답니다...
신원은 가려주면서 아신은 보여주는 센스는 뭡니까 ;
신원역 개통 안됐음을 알고서 하시는 말씀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