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그랜져 요철및 과속방지턱 넘을때 하체 소음 과다로 입고하시면서, 차량 전반적으로 점검후 필요한 부분 수리 의뢰하셨습니다.
하체 이음의 원인은 다발생건으로 프런트 어퍼암 부싱이 터져서 소음이 심하게 발생했습니다.
어퍼암 탈거해보니 부싱이 양쪽 다 터져서 부품 주문후 교환했습니다.
다음은 리어쪽에서 발생한 하체소음건 입니다.
리어 어시스트암이 한쪽으로 비틀어져 간섭되고 있습니다.
리어 캠버 볼트 마킹후 어시스트암을 탈거했습니다.
가운데 교품과 아래위로 신품 어시스트암 부품입니다. 좌우 부품 호환이네요.
신품 조립후 캠버볼트 마킹부에 맞춰서 재 조립합니다.
간헐적 엔진 체크등 점등된다고 하신건 스캐너 점검해보니 "P0174 연료학습제어 - 혼합비희박(뱅크2)" 표출되는데 이 또한 다발생건으로 P.C.V 퍼지 콘트롤밸브 작동불량에 의한 고장코드입니다.
P.C.V 밸브 탈거했습니다.
탈거한 교품과 신품 P.C.V 밸브 장착 조립후 스캔으로 고장코드 소거해 줍니다.
부동액 탁도 또한 좋지 않고 색깔도 누렇게 변해서 부동액 드레인으로 배출합니다.
라디에이터 보조물통도 오염되어 탈착후 오버홀 세척후 재조립했습니다.
라디에이터캡은 고무가 삐져 나와서 신품으로 교환했구요.
부동액 주입후 에어브리딩으로 부동액 관련 작업 마칩니다.
마지막 작업으로 키레스 리모콘 파손되어 신품 주문후 키레스 리모콘 코드 입력하여 등록합니다.
모든 작업 완료후 시운전 점검결과 차량 상태 양호하고 마음에 드네요.ㅎㅎ
055-388-2747
#양산카센터추천드림모터스 #양산자동차정비잘하는집 #서창정직한카센터 #서창합성유교환 #고연공단입구카센타 #가솔린GDI흡기크리닝 #디젤차량흡기크리닝 #에어콘전문수리 #판금도색상담 #자동차검사대행 #하체수리전문점 #수입차정비 #자동차정비 #하체언더코팅 #타이밍벨트교환 #현대자동차정비전문점 #기아자동차정비전문점 #쉐보레정비전문점 #라이닝교환전문 #LED램프장착 #포터2수리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