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누그러져 확연한 봄 기운이 감도는 2월 중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설 연휴 때 아버지가 교통사고가 나셔서 답답한 심정에 조언을 좀 얻을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아버지는 개인택시를 하시구요. 일하시는 도중 자전거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사건 내용인 즉 손님 4분을 태우고 가시는 길에 갑자기 튀어나온 자전거와 충돌이 있었는데 그만 머리가 자동차 앞 유리에 쿵 하고 부딪히면서 몇 시간 병원에 계시다 돌아가셨습니다. ㅠ_ㅠ
60키로 도로에서 66키로 정도로 운행하였던 직진 차량이구. 자전거는 골목길 쪽에서 다른 차선으로 가기위해 진입을 하는 중 이었습니다. 도로는 왕복 4차선 도로구요. 원래는 골목길에서 다른 차선으로 진입하는 자리에 중앙선이 있었는데 최근에 없어졌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분의 연세는 79세고요. 다행이도 승객중에서는 다치신 분이 한분도 없답니다.
처음 경찰 조사시에는 조사관들이 그 상황을 보고(사망전) 이것은 아버지 잘 못이 적다면서 피해차량쪽으로 갔습니다. 그러나 할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상황이 뒤바껴서 저희 차량이 가해차량으로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그래서 어떡하든 최선은 합의가 우선이라 합의를 볼려고 하는데 그것이 잘 안돼네요. ㅠ_ㅠ 보험은 다 들어있는 상태구요. 이 상황을 어떡케 해결 하면 좋을까요? 서로 합의가 안됄시에 공탁이란 제도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공탁을 할 시 어떡해 해야 하는지? 그리고 아버지 구속여부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교통사고 무슨 10계항이 있다는데 거기에는 속하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황금같은 주말 잘 보내시고, 바쁘신 가운데 조속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리플이나 메일로 좀 보내주세요 ㅠ_ㅠ 메일 주소 : kikigura@dreamwiz.com 감사합니다.
첫댓글 제 핸폰 번호는 010-6238-003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