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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무라는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튜닝 업체 중 가장 주목 받고 전세계 수백만 라이더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업체 입니다. 특히 머플러 시스템과 각종 엔진파트 제품들은 선구자 적인 기술과 우수한 성능으로 인하여 전세계 최고의 튜닝 파트 제작 회사로 유명합니다. 매년 스즈카 8시간 내구 레이싱의 결과만 보더라도 요시무라의 머플러, 엔진 튜닝 파트는 세계 1위의 업체임을 증명해 보이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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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도 사용하지 않았던 SUS340 스테인레스 스틸과 토후 레이온 사의 카본 소재 등 최상급 고급 소재들로 이루어져 가볍고도 최고의 강도와 외부 환경변화에 대한 내구성은 최고로 우수하며 바이크 튜닝 머플러 등의 경우도 별다른 외부 튜닝 없이 머플러 교환만으로도 최고의 파워와 스피드가 뿜어져 나올 수 있도록(굵고 매끈한 곡선의 다이노 젯) 차대 다이나모 테스트, 실 주행 테스트, 새로운 개발 테스트 메뉴들을 접목함과 동시에 모든 테스트를 만족한 제품만이 판매가 가능하도록 하는 고집 등.. 어느 여타 경쟁 회사들이 감히 따라오지 못하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요시무라는 가지고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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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당신이 이미 요시무라 머플러를 가지고 계신다면 세부적인 용접의 상태를 시작으로 여러가지 가공기술을 차분히 살펴 보시고 타 메이커들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 우수함과 뛰어남의 하나 하나들이 요시무라에서 추구하는 "고품질"이 여러분께 전달하는 메시지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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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3'란 기본적으로 타원형 케니스터(oval canister)를 뜻하는 것으로(여기서 케니스터란 우리가 흔히 '마후라' 또는 '머플러'라 칭하는 소음기를 말함) RS-3가 발표되기 전까지 거의 모든 소음기부의 디자인은 만들기 쉽고 제조 단가가 저렴한 일반 원통형 일색 이었다. 요시무라 개발진이 굳이 타원을 고집한 이유는 단순히 외형상의 차별화가 그 목적이 아니다.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거대한 폭발음을 흡수하기 위해 일정부피의 흡음 공간은 필수 불가결 한 요소로 원통형 소음기가 너무도 당연시 되던 때에 요시무라는 달걀을 세우는 듯한 아이디어로 흡음공간의 용적률은 그대로 유지 하면서도 보다 깊은 뱅크 각을 확보할 수 있는타원형 소음기를 디자인 하여 RS-3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극한의 레이스 상황에서 끊임 없이 진보하는 머신과 타이어의 그립력 향상에 가장 적절한 대응책으로 인정 받고 있는 요시무라의 타원형 머플러 시스템의 우수성은 거의 모든 After market용 머플러 제작회사에 전파되어 RS-3유사한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모양만 타원이 아닌 타원 속에 숨어 있는 여러 공학적 데이터로 완성된 진정한 실력은 오직 요시무라 RS-3만의 것임을 누구도 부정 할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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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3 oval syste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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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타늄은 초경량의 금속이지만, 그 탁월한 강성과 부식 또는 자연산화(녹슴현상)에 대한 높은 저항성으로도 유명한 금속입니다. 티타늄의 또 다른 장점으로 간과할 수 없는 특성은 바로 ‘뛰어난 열 전도성’입니다. 셀 수 없는 다이노 테스트와 레이스 트랙에서의 성능시험을 거쳐, 요시무라 최고의 기술진에 의하여 개발된 RS3 oval system은 모든 RPM영역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
Full system: Tapered 구조의 Header 파이프, Two-piece구조의 ‘신속한 배기 스피것(Spigot)’ , 수작업을 통해 제작한 집합관은 요시무라만의 자랑입니다. | |
Header와 연결된 이중구조의 티타늄 케니스터(Canister)는, 코너링시 최상의 쓰로틀 응답성을 실현하며, 알류미늄으로 제조된 머플러 홀더 브라킷은 노멀상태의 동승자 풋레스트 브라킷을 대신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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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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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3 Slip-on & Bolt-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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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무라머플러의 성능과 배기음을 가장 손쉽게 그리고 저렴한 방법으로 경험하고 싶은 분은, 요시무라의 Bolt-on과 Slip-on제품을 통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바이크의 왁벽한 드레스-업. 손쉽고 저렴하게 라이더 분들의 바이크를 드레스-업 하실 수 있습니다. 요시무라의 RS3 Slip-on & Bolt-on제품은 자이클론(Zyclone) 버전과 Race 버전 모두 공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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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lt-on: 미드-파이프는 결합되지 않고 사일렌서와 엔드-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lip-on: 미드-파이프에서 사일렌서 그리고 엔드-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더분들의 바이크 드레스-업 뿐 만 아니라, 요시무라 머플러의 탁월한 배기음, 최상의 성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통상적인 요시무라 제품은 교체 후에도 흡기부분의 수정이 필요치 않으며, 인젝션 차량도 Re-programming이 필요치 않습니다. 기본 공구만 있으면 간단한 작업으로 요시무라 머플러를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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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S Slip-on & Bolt-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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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무라의 새로운 Single End Cap Tri-Oval 시스템역시, Slip-on 제품과 Bolt-on제품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요시무라의 RS3 제품역시 Slip-on 제품과 Bolt-on제품이 있습니다. 머플러에 있는 “요시무라 Name Plate”만 보고도 주위 라이더들의 부러움을 살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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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plex Syste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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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plex cross over tube 시스템은 배기가스의 압력을 잡아줌으로서 차량성능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중간영역의 RPM에서 출력과 토크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몇몇 모델에만 적용되는 사양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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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OVAL | |
세계 슈퍼 바이크 레이스와 스즈카 8시간 내구레이스에 특별 제작된 TRI-OVAL 시스템. 스트리트 레이싱 용으로 출시된 21C 최초로 선보이는 최근의 머플러 시스템으로서 그 특이한 삼각기둥 형태는 환상적인 소리의 공명과 배출기압의 효과적인 파워상승을 노린 형태미학의 극치이며 또한 최대치 이상의 뱅크각을 확보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다. 크고 작은 두개의 배기구는 스로틀 전재 정도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배기압의 설정을 가능케 하는 요시무라 테크놀러지의 결정체 이다.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오는 독특하고 특이한 웅장한 사운드의 배기음은 눈을 감고도 TRI-OVAL을 구분 할 수 있을 정도의 차원이 다른 음색을 지녀 마치 육중한 관악기를 연주 소리를 듣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이다. TRI-OVAL 은 배기구멍만 두개가 아니라 통상적으로 머플러 통이라 칭하는 배플 챔버 내부에 까지 타공 티타늄 파이프로 연장되어 있는 two-way 시스템으로 이러한 복잡하고 정밀한 배플 챔버의 효과적인 성능 발휘를 위하여 초 정밀 테이퍼가 가공된 듀플렉스 헤더가 장착된 배기관 시스템과 결합한 풀 시스템으로만 제작 되고 있다. [듀플렉스 헤더] 각기 다른 피스톤에서 각기 다른 타이밍에 폭발하는 일반적인 다 기통엔진의 배기 특성상 극심한 압력 불균형이 발생되어 배기가스가 실린더 내부로 되돌아가는 역류 현상을 방지하여 엔진 조건과 일정한 배기압을 능동적으로 조절하는 일종의 배기시스템 보정 유니트로 배기관의 앞부분에 일체식으로 장착되어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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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S-TRI OV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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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Oval은 극한의 배기효율과 미적 완성도를 목표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다른 양산 모델과는 그 근본을 달리하는 복잡 다단한생산공정을 거치게 된다. 당연히 그 생산 원가도 천정부지로 상승하게 되어 극소수의 매니아 들이나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일부 라이더들의 소장가치를 높일수는 있었지만 대중화하기에는 애초에 불가능한 물건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요시무라의 개발팀은 Tri-Oval system의 노하우를 보다 단순하고 저렴한 생산공정으로 이식하는데 성공하여 그 진정한 완성을 본것이 바로 TRS-Tri oval이다. 기존의 은 배기 파이프 까지 포함한 FULL시스템 밖에는 없었으나 TRS-Tri oval은 Slip On, Half system등 다양하고 광범위한 제품군으로 차 세대 요시무라 주력으로의 라인업을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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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Oval Dual End C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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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기술을 통해 개발한 Tri-Oval Dual End Cap 시스템에 대하여 요시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시무라의 Tri-Oval Dual End Cap 시스템은 최신의 디자인 기술을 이용하여 히더(Header)부분이 끝으로 갈수록 점점 좁아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Tapered(점점 좁아지는) 구조는 배기효율을 최대화 하기 위하여 개발한 요시무라의 최신 디자인 기술입니다. 요시무라의 첨단 집합관 제조기술이 접목된 Tri-Oval Dual End Cap 머플러 시스템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라이더의 시선을 집중시킬 뿐 아니라, 코너링시 최고의 지상고를 확보할 수 있으며, 요시무라의 중후한 배기음을 연출합니다. 요시무라 만의 특유한 배기음은 Tri-Oval의 흡음부(baffle chamber)에 의하여 이루어 집니다. 최고의 배기효율을 가능하게 할 뿐아니라, 배기가스가 파이버글래스(fiberglass)로 빨려들면서 만들어내는 최상의 배기음. 요시무라의 Tri-oval dual end cap 제품은 ‘티타늄 케니스터 ’를 기본으로 하며, 화려한 디자인과 초경량 머플러를 원하는 라이더를 위해, 옵션으로 ‘카본 케니스터 ’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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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S Tri-oval single end c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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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무라의 새로운 TRS Tri-oval single end cap제품은 자이클론(Zyclone)과 레이스버전 두가지로 생산되며, 각각 풀시스템( Full System)과 슬립온(Slip-on)제품이 있습니다. Full System : 광택처리된 스텐레스 스틸을 가공하여, 동일한 길이의 스텐레스 스틸을 스프링 마운트 하여, 4-2-1의 배기시스템으로 완성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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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ip-on: 요시무라만의 중우한 배기음을 원하는 라이더를 위해서, Bolt-on 제품과 스프링 마운트의 Slip-on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Bolt-on제품과 Slip-on제품은 모델마다 다르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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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ister: 광택처리된 스텐레스 스틸 케니스터를 기본으로하며, 초경량의 사일렌서를 원하는 라이더를 위해 티타늄과 카본 케니스터가 공급되고 있습니다. |
<본가격은 공임에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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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격은 공임에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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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격은 공임에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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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격은 공임에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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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격은 공임에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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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C AIRFILT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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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Cov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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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bon Fib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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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시무라 캐쥬얼 자켓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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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즈 : M, L (미국인 체형) |
- 가격 : 250,000원 |
≫ 요시무라팀 Off-Road 자켓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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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즈 : M, L (미국인 체형) |
- 가격 : 25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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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저기..요시무라티셔츠를 사고싶은데 어떻게 살수있는지...
우와 언제나 존경스러운 자료를 어디서 이렇게... 대단 합니다 히히히
저 요시무라빨간색 티셔츠 한번도 안입은거 있는데..^^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퍼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