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와 가뭄 또한 경제난으로 지친마음에서 너무 힘든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말없이 자원봉사하는 중부자율방범대 대원여러분들이야말로 정말로 참 봉사하는 아름다운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힘든 시기는 피할 수 없는 현실이지만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갑시다.
지난 월례회 인사말에 언급했듯이 세계 기후변화에 장마로 인하여 가뭄, 재난. 재해. 풍수해로 대비하는 중부자율방범대원 여러분들도 유비무환으로 정신무장하는 마음자세가 되어야 할것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중부자율방범대 7월 월례회에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대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오며, 화합과 단합을 위한 허심탄하게 마음껏 시간에 구애를 받지않고 즐길수있는 2부의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중부자율방범대원여러분?
지난 6월 28일 제15회 강릉시 자율방범대 연합직무경진대회가 잠정 연기 되었습니다~ 가을경 대회 개최시 중부자율방범대가 21개 방범대중 제일 많이 참석하여 모범을 보이면서 또한 개인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화합과 우정을 다져 봅시다.
대원 여러분~
이번 7월12일부터 8월26일까지 여름 피서철 여행성 범죄예방순찰. 기초.교통질서 지키기 순찰활동강화로 경찰서 시민.협력단체 지킴이 내용에 의거 순번제 순찰을 중부자율방범대가 앞장서서 각종 사고.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역의 안정과 범죄예방에 더 한층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강릉시민을 위한 자원봉사하는 중부자율방범대원들이야말로 지역의 참봉사자이자 파수꾼입니다.
양띠해에 사랑하는 가족을 영원한 안식처로 보내신(이충선,김광수,김정녀님) 대원 여러분 힘내시고 빈자리를 사랑으로 많이 채워 주시는 효자가 되어주십시요
방범대에서는 최대한 힘이되어줄 수 있는 자리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중부자율방범대원여러분?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슬기롭게 극복하는것이 중부자율방범대의 모습 입니다.
끝으로 신입대원 여러분들의 봉사활동 정신을 존경 하오며 모범 으뜸을 수상하신 대원님께 축하를 드리면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대원여러분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7월 8일 그동안 생사고락을함께하며 이루어진 여러분의 공로로 제21회 강원도민의날 행사장에서 제19회 도민 선행 의행 대상 수상을 하였습니다~모두가 여러분과 함께한 봉사 이기에 공을 여러분에게 드리오며 13일이 초복이고 오는 23일이 중복 이군요~ㅎ오늘 대장이 제공하는 음식으로 몸보신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