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조명애 :
평양음악무용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만수대 무용단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조명애는 아름다운 기질로 김정일로부터 남북한 "통일의 꽃"의 호칭을 하사받으며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래서 김정일은 조명애로 하여금 삼성휴대폰 광고를 찍을 수 있도록 특별허가를 내려주었으며, 이는 북한연기자로서는 최초의 한국상품 광고 참여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응원단장 정미향 :
정미향은 큰 운동대회에 모습을 들어내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어디까지나 그녀가 응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뿐이지 인터뷰 자료는 거의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 개인적으로 굿!! -0-!!
군대의 꽃 중위 김옥희 :
김옥희는 인민군예술단무용수로서 중위계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한에서는 군대의 꽃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녀가 속한 인민군예술단은 미녀들이 운집한 곳으로 유일한 임무가 고관들만을 대상으로 공연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련되긴 하지만...그다지 취향은...
북한의 김태희 :
북한의 김태희로 알려진 이 여성은 캄보디아의 "조선호텔"에서 근무하는 종업원으로서 한국의 중앙일보도 캄보디아의 김태희라며 보도한 적이 있었다. 응? 응???? 김태희?
북한버젼의 "홍로몽"의 주인공 이정란:
북한에서 매우 사랑받은 연기자로서 김정일도 몇 번이나 관람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이 문제인것일까? 사진으로는 그다지 예뻐보이지 않는다.
첫댓글 자료 감사 합니다.
어디서 광범위한 자료를 많이 도 구하고 있군요.
대단하십니다. ^&^
상식이 통하지않는 북한 김대중 노무현정부에서
퍼주기식의 우호관계로 적과의 동침에가까운
날이었지만 이명박 정부의 원칙에의하여 퍼주는
것은 없었다
금강산 관광을 우선정책으로 이산가족 만남 추진을 취소하는
인간이기를 포기하는 공산국가의 모습이다
원칙을 강조하는 박근헤 대통령님의 정책에 북한은
시큰둥한것이다
현금이 보이는 금강산 관광이 우선하는 속샘인것이다
다같이 한세상 살다 가는것인데 왜그리 힘들게 살다 가려하는지
대한민국에 태어난것 에 감사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