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하나님이 함께 할 때 누리게 되는 축복<요약><시73:22-28>
2024.1.14.<주일>오사카 사랑하는 교회 김호일 목사.
1>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하나님이 주신 꿈이 이루어집니다.
2>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축복을 받습니다.
3>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모든 일이 형통해집니다.
4>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모든 일을 승리하게 됩니다.
5>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큰 일도 감당할 수 있게 됩니다. 마귀는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면 모든 어려움을 이기고 승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면 불가능한 일도 감당하는 능력 있는 삶을 살아 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목사와 성도들만 모르고 있습니다. 구약성경에 나오는 삼손은 나실인 즉 거룩한 삶을 사는 자로 태어나서 하나님이 함께하자 대적할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 마음을 빼앗기고 죄를 지으니까 하나님이 떠나시자 힘을 잃고 두 눈이 뽑히고 맷돌을 돌리는 짐승 같은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드온 이라는 용사는. 천사가 나타나 하나님을 의지하고 나가서 미디안에서 이스라엘을 구원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자 기드온은 자신은 힘이 없다고 말하자 하나님께서 내가 반드시 너와 함께 할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미디안을 이길 것이다. 그리고 군사 300명만을 데리고 가서 싸워 승리하게 하므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면 승리한다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또한 이스라엘의 아사왕도 적군이 2배나 많은 군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힘이 강한 자와 약한 자 사이에 도와줄 힘이 있는 분은 하나님이라고 고백하며 싸워 승리했습니다.
그러므로 교회와 성도들이 강한 자가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함께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함께하는 교회는 성도들이 변화되어 죄를 끊고 회개하고 새사람으로 거듭납니다. 바른 진리의 말씀을 듣고 회개할 때 하나님이 함께하는 은혜가 임하고 마귀가 두려워하는 성도들이 됩니다.
6>하나님이 함께하시면 치유와 축사 등 기적이 일어납니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시면서 먼저 치유를 행하신 것은 하나님의 능력을 보여주고 믿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교회가 치유와 기적을 사모하지 않고 무시합니다. 그래서 교회에 치유와 기적이 나타나면 이단이라고 공격을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치유와 기적들로 가득하고 예수님께서도 치유를 통해 하나님을 믿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치유와 기적을 부인하거나 무시하는 교회는 바른 교회가 아닙니다.
치유와 기적을 통해 일본의 많은 영혼들을 구원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을 전도하러 보내시면서 성령의 권능을 부어주셨습니다. 성령의 권능이 임하자 귀신들이 두려워서 떠나갔습니다. 일본은 우상을 많이 섬기는 나라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금년에는 더 많이 기도하고 사모해서 하나님의 기적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성령의 권능이 임해야 합니다. 질병은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 아니라 마귀가 우리의 행복을 빼앗고 고통을 주고 죽이려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질병과 가족의 질병을 치유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하고 또한 예수님의 이름으로 질병의 영을 묶고 파쇄하고 선포해야 합니다. 또한 믿음으로 예수님의 이름의 능력을 의지하여 손을 얻고 선포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을 갖지 말고 나았어도 내가 한 것이 아니니 자랑하지 말고 예수님을 자랑하고 예수님의 이름을 증거해야 합니다.
ユーチューブ日本語映像アドレス
유튜브 일본어 영상 주소
https://youtu.be/N06mAiFStiY?si=2cBP7EDHv8Fsd12b
첫댓글 信仰を持って従順します聖霊様たすけてくださいアーメ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