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번째 보낸 메일 내용 : | |
문의내용 |
............................................................................................. 2번째 보낸 메일 내용 : 제가 배민 회원인데 주문한 내용 안보이나보네요 배달의민족 2번째 답변 : [답변]조샌드위치 -경복 / 압구정 |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배달의민족 입니다.
업소이용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2016-03-11 11:41:18 "조샌드위치 경복아파트사거리점" 에 주문해주신 고객님이 맞으신가요?
해당업소는 휴대기기를 통하여 시스템상 직접 주문을 받아보는 업소로 확인됩니다. ㅠ_ㅠ
업소에서 사정에따라 사유를 선택하여 취소가 될수있고 취소시 배달의민족에서 유선상 연락이 가지않고 문자로 발송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시스템 만들어 해결해야지 고객한테 양해한다는건 좀
해당 업소에 확인한결과 점심시간에 주문이 밀려 배달을 가기에 거리가 멀어 취소한점 확인되어 배달권역에 대해서 차별을 두시면 안되는점
다시한번 안내하였으며 -> 일방적 취소 진실된 답변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셨을시 대처방안에 대해 마련하도록 노력하는 배달의민족이 되겠습니다.
늘 저희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매불망 고객님만 생각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