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pBy6qTvCpP4&t=429s
오늘 푸틴은 각료회의에서 급증하는 러시아 국내 항공 수송 수요에 대처하여 안전성 확보가 요망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작년8300만명이 국내항공기를 이용하여 코로나 사태이후 13%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푸틴은 말하고 있습니다. 항공 산업은 별도로 정부에서 관리할 것이며 항공 운수 서비스 질을 증가시키고 안전도 최대한으로 확보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항공기는 반드시 안전 및 서비스 준수 확보 할 것이며 국제 항공기와의 경쟁력을 항상 강화하는데 유념할것이고 항공기의 정시 운항 준수등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항공기의 서비스가 확보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륙 횡단 철도의 보강사업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는데 현재 유라시아 횡단철도노선의 추가 건설과 그로말미암은, 인접 8개 지역의 경제적 혜택을 면밀히 검토하고, 철도 전력의 현대 모델화 를 확립하고 이의 건설을 서두르라고 지시하고 있습니다. 현장 철도건설 책임자는 말하고 있습니다. 영하 60까지에서 안전 작동할 수 있는 전력 모델화 사업을 확립 하고 건설하고 있는데 현재 1단계 공정사업이 90% 이상 완료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푸틴은 계속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해당지역 전력화 구축사업에 전념하시고 노고에 감사드린다. 현지 기온은 얼마인가? 라고 묻자 현재 영하 20도 정도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극동지역 철도 운송량은 2024년도 1억 8천만톤의 화물을 수송할 예정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 언론인 터커 칼슨과 어제 2시간여 인터뷰 진행했습니다,페스코프 대변인은 말하기를, 방송인측이 자체적으로 인터뷰 내용을 정리하여 공표할 예정인데 터커칼슨 그는 친 러시아, 친 우크라 입장이 아닌 친 미국적 입장이지만 앵글로색손측 입장과는 다르게 방송을 진행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국언론에서는 8일 오후 인터뷰 공개할 예정인데 아마 한국시간으로는 오늘 심야에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터커칼슨의 러시아 방문이유를 설명한 영상인데 이미 7500만명이 시청하였습니다. 이 영상에서 칼슨은 말하고 있습니다. 푸틴대통령과 인터뷰했다. 3년전 바이든 당국은 우리의 인터뷰계획을 사전에 탐지하고 언론에 유출하였다, 이것은 푸틴과의 인터뷰 중지 압력이었다. 지난달에도 똑같이 그렇게 했으나 우리는 이를 무시하고 여기에 왔다.
일론마스크는 약속했다, 이번 인터뷰공개 발표를 x 플레트 폼에서 막지 않을 것이라고, 서방은 반대로 우리의 인터뷰를 검열하고 제재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의 인터뷰가 공개되는 것을 두려워 하고 있다. 일론마스크 본인의 sns계정에도 칼슨 인터뷰 관련하여 공개한바 시청자수가 4200만명을 육박했습니다.
영상은 계속됩니다. 우리는 푸틴을 사랑하기때문에 러시아에 온것이 아니라 미국을 사랑하기 때문에 이곳에 왔다. 우리는 미국의 번영과 자유를 원한다. 우리는 사비를 들여 이곳에 왔다. 정부나 어떤 기관으로부터도 돈을 받지 않았다. 우리의 방송은 그 어떤 의심도 받지 않고 중립을 지킬 것이다.
계속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2년전 전쟁은 세계를 변화시켰다. 그들은 이지역 분쟁발생에 대해서 전혀 실제의 이념이나 생각이 없었다. 그러나 그들은 이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미국은 항상 푸틴의 말을 무시하고 듣지 않았다. 이것은 옳지 않다. 이번 전쟁으로 서구 질서는 깨져 버리고 경제는 피폐해 졌으며 미국의 달러는 더욱더 약해 졌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터커 칼슨은 모스크바의 과거 멕도날드 가게에서 러시아식 햄버거도 시식하고 여러 상점을 돌아 다니며 실제 러시아인들의 생활을 경험.했습니다.
칼슨은 다시 말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영어권 세계에서는 모르고 있다. 누구도 진실을 말하고 있지 않다. 서방 기존 매디어 집단은 부패했다. 그들은 독자들에 거짓말을 한다라고말하고 있는데 서방미디어들, 특히 CNN은 터커 칼슨이 러시아 푸틴의 앞잡이라고 매도하고 있습니다.
터커칼슨은 제렌스키에게도 인터뷰 요청을 했으나 아직 답변을 못 받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칼슨은 푸틴과의 인터뷰를 2개로 정리, 하나는 X 발표 용, 다른 하나는 풀버전 영상으로 자기 계정에서 발표한다고 합니다.
러시아군은 오늘, 우크라 6개 도시에 공습 및 드론 공격을 가해서 우크라의 군사인프라 제거하였습니다. 이 공습과 관련하여 우크라 군은 우크라 자체 대공미사일을 발사하였는데 이 미사일들이 키예프 시내에 인근 아파트를 파괴하고, 다수 사상자 발생시켰습니다.
이 영상은 32명의 우크라 병사가 2년전 돈바스 지역 양민학살로 27년~29년의 징역형 선고 받았습니다, 이들은 양민들이 거주하는 주택 40호를 파괴하고 그곳에 살고 있던 주거민들을 학살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왔습니다.
스위스 검찰은 1년반만에 드디어 공식적으로 노르드2 해저 가스관 폭발 조사를 완료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미국의 언론인, 세이머 허쉬는, 배후 주동자는 미국이었다라고 발표를 하고 있는데 , 독일의 향후 대응이 주목된다고 합니다 이 가스 수송관의 파괴로, 피해를 입은 업체와 독일정부의 대응이 주목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