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기도문] 절벽 가까이로 부르셔서 (로버트 슐러)
하나님은 나를 날게 하셨다
셔터스톡
절벽 가까이로
나를 부르셔서 다가갔습니다.
절벽 끝에 더 가까이
오라고 하셔서 더 다가갔습니다.
그랬더니 절벽에
겨우 발을 붙이고 서 있는
나를 절벽 아래로
밀어 버리시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나는
그 절벽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나는
그제서야
비로소 알았습니다.
내가
날 수 있다는 사실을.
로버트 슐러(Robert Schuller, 1926 ~ 2015), 목사, 목회학 박사, 법학 박사
인생에는 많은 절벽이 존재한다. 절벽 끝에 서 있는 순간이 힘들고, 위태롭고, 절망적일 것이다. 화자는 그런 사람들에게 용기를 북돋는다.
힘들고 지쳐 모든 것을 포기하고싶어질 때면, 꼭 기억해보자.
사실 당신은 저 높은 하늘을 훨훨 날 수 있는, 그런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또한 절벽 아래에 무엇이 있을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절벽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주님께서 밀어주시지 않았다면 상상조차 불가능한 일들이다. 놀라운 일을 경험하게 해주심에 감사한다.
로버트 슐러는 목회학 박사이자 법학 박사이다. 1955년 특색 있는 교회를 건축하라는 비전을 품고 미국 캘리포니아의 가든 그로브에 수정교회를 세웠다. 끊임없는 대중집회와 열정적인 집필 활동을 통해 고민하는 현대인에게 자기 극복의 길을 열어주었다.
1970년에 시작한 TV 방송 '권능의 시간'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다. 영혼을 울리는 이야기의 달인으로 불리는 그는 신념에 의해 인생의 성공을 달성하는 새로운 사고법, 즉 적극적인 사고방식의 제 1인자로 통한다.
저서로 「이런사람이 성공한다」 「미래를 여는힘」「최정상에서 다시 만납시다」「사랑하는 사람은 행복하다」 외 다수가 있다.
출처 : 마음건강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