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단화 어떤 거 살까 하다가 날씨도 쌀쌀하니,
발등은 보이지 말아야 할 것 같고, 플랫보다는 슬립온이 나을 것 같아서~ 반스에서 샀어요~!
요즘에 호피나 검정색 슬립온 많이 신으시던데…
저는 그런 것들도 좋지만, 요 무늬에 꽂혀 가지고, 이것 저것 골라보다가 결국에는 처음에 신어본 스네이크 레더 반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봤을 때는 어떻게 신을까…싶다가 직접 신어보니깐 확실히 보는 거랑 신어보는 거랑은 확 틀리더라고요. 예뻤어요^^ 매장에서 직원이 추천해줘서 신어봤는데, 완전 꽂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집에와서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바로 인터넷으로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막상 구매하고 나니깐 넘 잘 신고 다니고 있어요. 계절감도 딱 좋고, 어디에 신어도 잘 어울려서~~ 좋더라고요 진작에 살걸 그랬어요~
http://www.footscape.com/app/product/detail/73193/0?_C_=211
풋스케이프 사이트에서 반스클래식 슬립온 스네이크 레더 제품으로 구매했고요.
가격은 정가에서 27% 세일 들어가고, 쿠폰할인까지 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 대 가격으로 샀어요.
매장에서 봤었던 가격보다 훨 저렴하게 사서뤼, 완전 만족 이예요.
그리고 배송도 빠르고,
오프라인이 마음에 드는 걸 사서 바로 신을 수 없고, 배송되는 시간이 걸린다고 하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샀고!! 배송도 이틀 만에 받았으니, 만족해요.
사고 나서 보니깐, 저 맨날 이것만 신고 다닌다는~
슬립온이 편하기도 하고, 아무데나 매치 시켜도 잘 어울리니깐 딱히 다른 신발을 안 찾게 되더라고요.
주변에서 보면 가끔 인터넷은 정품인지 가품인지 헷갈린다고 구매하기 꺼려진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풋스케이프는 QR코드로 정품 인증해주니깐 그런 불안감도 없고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 번에도 운동화 구매하게 되면 여기서 사려고 즐겨찾기 해놓고 가끔 들어가서 보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이나 제품 상태도 좋으니깐 계속 찾게되더라고요.
반스 슬립온 추천~~ 은근 스네이크 레더도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