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이하는 해당 안되서 저는 안도의 숨을 . . 울집 작은 애는 일반 마스크 잘쓰는데 큰 애가 밸브 없는 것 쓰면 답답하다고 난리난리에요. 전 써봐도 차이를 못느끼겠던데 이상해요. 최대한 민페 안끼치게 밸브 구멍난 곳을 아래로 향하게하고 감기 기운만 있어도 외출금지 시키고 있어요. 에휴 언제 이 상황이 끝날지. .
우한폐렴은 감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거 같은데요. 우리가 언론에 선동되는건 아닌지.... 여러 생각을 하게 되네요. 우리나라 한해 독감사망자 2900명, 폐렴사망자 22000명, 우한폐렴은 현재까지 400명이 조금 넘었죠. 겨울 독감과 코르나 증상이 구분이 잘 안되고 겨울독감과 같이ㅡ걸리면 사망률이 높을 거라고 언론에서 미리 밑밥을 까는거 아닌지도 의심되네요. 독감사망자가 우한폐렴 사망자로... 될수 있지 않을까..라는 의심도요. 결국사망률 높아지면 공포몰이로 얼마든지 국민통제할수 있지 않을까요? 어제 광화문 검문에, 경찰기동대 깔린거 보면 장난아니던데요. 광화문 부근에 타집회는 허용하고, 국민은 고향도 가지마라 성묘도
하지마라, 벌초도 대행업체에 맡겨라 라고ㅜ하면서 누구는 어디 참배가서, 거기 사람들과 사진찍고, 누구는 요트사러 미국가고, 과천 놀이공원은 자동차로 미어지고, 에버렌드도 사람들도 미어터지고, 전주한옥마을도 사람들로ㅜ미어터지고요. 이상하지 않나요? 언론에서 던져주는 정보만 받아들이는 사람이 될지, 아니면 우한폐렴이 정말 무서운 질병인지 찾아보면서 현실적인 대응을 할수 있는 사람되는것.. 모두 선택이죠. 사람들이 똑똑해지는걸 싫어하는 집단이 있지 않을까요?
@벼리(강원도)6월25일부터 무증상감염자가 10일간 병원에 입원했는데도, 별증상없으면 양성이라도 퇴원하도록 확진자격리지침이 변경, 시행되었죠. 우한폐렴은 대증치료이어서 무증상감염자들은 치료받을게ㅡ없겠죠. 그런데 양성인데도 퇴원시킨다는게..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분이라면 이해될수 있을까요? 우한폐렴.. 여러정황상 의심이 많이 되네요.
첫댓글 한달 계도기간 이후에는 과태료가 10만원이네요. ㅎ
과태료 10만원 까지 물리는건
너무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르신들 마스크 힘들어서 얇은것 쓰시고 다니시던데,,
마스크로 실갱이 많이 생길듯요 ㅠ
누군가 감시하며 마스크 체크하고 다니는자체가
황당 스럽기 까지 하네요,,
뉴욕시는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미착용시 $ 1,000 벌금입니다,
현재 환율로 하면 1백16만원 정도 합니다.
강력해야 지키지요,
약하면 지키지 않아요,
경찰 알기를 똥 치운 막대기 정도로 아는 사람들,
지킬것 같아요?
일례로 쓰레기 먹튀사건,
빈 창고나 나대지를 빌려서 쓰레기를 버리고 도망갔다가 적발되면 2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
잡힌 쓰레기 업자들의 말이 벌금보다 더 많이 벌 수 있기에 불법을 저지른데요,
벌금 내기 싫으면 법을 지키면 됩니다.
14세 이하는 해당 안되서 저는 안도의 숨을 . . 울집 작은 애는 일반 마스크 잘쓰는데 큰 애가 밸브 없는 것 쓰면 답답하다고 난리난리에요. 전 써봐도 차이를 못느끼겠던데 이상해요. 최대한 민페 안끼치게 밸브 구멍난 곳을
아래로 향하게하고 감기 기운만 있어도 외출금지 시키고 있어요. 에휴
언제 이 상황이 끝날지. .
1910년대 스페인독감때는 3년 갔었지요.
그때와 지금을 비교하면
의학이 발전한 만큼, 사람들의 이동도 그만큼 증가하였으니
완전 종식까지 최소 3년은 필요하겠지요.
@오두막(경기 성남) 3년을 예상하시는군요. 언제든 끝날 수나 있는건지.
우한폐렴은 감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거 같은데요. 우리가 언론에 선동되는건 아닌지.... 여러 생각을 하게 되네요.
우리나라 한해 독감사망자 2900명, 폐렴사망자 22000명, 우한폐렴은 현재까지 400명이 조금 넘었죠.
겨울 독감과 코르나 증상이 구분이 잘 안되고 겨울독감과 같이ㅡ걸리면 사망률이 높을 거라고 언론에서 미리 밑밥을 까는거 아닌지도 의심되네요.
독감사망자가 우한폐렴 사망자로... 될수 있지 않을까..라는 의심도요.
결국사망률 높아지면 공포몰이로 얼마든지 국민통제할수 있지 않을까요? 어제 광화문 검문에, 경찰기동대 깔린거 보면 장난아니던데요.
광화문 부근에 타집회는 허용하고, 국민은 고향도 가지마라 성묘도
하지마라, 벌초도 대행업체에 맡겨라 라고ㅜ하면서 누구는 어디 참배가서, 거기 사람들과 사진찍고, 누구는 요트사러 미국가고, 과천 놀이공원은 자동차로 미어지고, 에버렌드도 사람들도 미어터지고, 전주한옥마을도 사람들로ㅜ미어터지고요.
이상하지 않나요?
언론에서 던져주는 정보만 받아들이는 사람이 될지, 아니면 우한폐렴이 정말 무서운 질병인지 찾아보면서 현실적인 대응을 할수 있는 사람되는것.. 모두 선택이죠.
사람들이 똑똑해지는걸 싫어하는 집단이 있지 않을까요?
@벼리(강원도) 우한폐렴 휴유증도, 감기증상인 경증환자에게 스테로이드제 또는 사이토카인폭풍원인인 인터페론알파를 처방해서 폐렴등 중증환자가 될수있다고 바른의학tv 의사쌤이 말씀하셨고, 질본통화녹음도 올려줬는데, 삭제되었죠.
생존카페분들은 좀더 달라야하지 않을까요?
@벼리(강원도) 6월25일부터 무증상감염자가 10일간 병원에 입원했는데도, 별증상없으면 양성이라도 퇴원하도록 확진자격리지침이 변경, 시행되었죠.
우한폐렴은 대증치료이어서 무증상감염자들은 치료받을게ㅡ없겠죠.
그런데 양성인데도 퇴원시킨다는게..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분이라면 이해될수 있을까요?
우한폐렴.. 여러정황상 의심이 많이 되네요.
코로나19 부작용, 스테로이드 때문일까 - 팜뉴스 - http://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202
@벼리(강원도) 그리고 마스크도 너무 믿지 마세요.
우한폐렴 공포스트레스로 죽으나, 마스크써서 산소결핍증에 이산화탄소 흡입으로 폐질환, 심장질환, 뇌질환 걸려서 죽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참, 어떤 마스크는 냄새도 난다고 하던데.. 이런 화학물질 냄새를 계속 맡게되면 어찌될까요?
미세몬지았던 날에도 집안환기하라고 했던게 기억나네요.
실제 중국에서 마스크쓰고 체육활동하던 학생이 죽었고, 우리나라 제주도에서 선생님이 마스크쓰고 가르치다가 쓰러지셔서 돌아가셨죠.
대개 2~3년 지나면 마스크 쓴 후유증...징후가 나타나지 않을까요?
생존카페분이라면 다각도로 생각을 넓혀야 어던 상황에서도 살아남을수 있지 않을까요?
@벼리(강원도) 제 생각과 같습니다.
반대로 적대감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리의 현상황도 중요하시만 큰그림 본질을 보신다면
뭔가 앞.뒤가 맞지않는다는걸 느끼실 겁니다.
저도 동감입니다 오히려 마스크로 인해 이산화탄소 중독과 세균 때문에 폐와 뇌가 안좋아질텐데...그리고 수많은 나라들은 마스크 벗고 잘만 생활하고 강제성을 안 띄고 있는데 우리나라만 강제로 하고 있네요 너무 황당합니다
@밀턴(경기) 신장위구르 처럼 우리민족 말살정책 아닐까요?
자꾸 의심이 드네요ㅠㅠ
출생률 걱정하면서 오늘인가요? 임신14주에 낙태 가능성 입법예고한다네요.
이렇게 앞뒤가 맞지 않는 법안이..ㅠㅠ
오히려 낙태도 살인으로 간주해서 그에 맞게 처벌하는 법안이 나와야 출산률이 오를거 같은데 말이죠.
사실 일자리실종으로 청년들 수당받으니 이것으로 결혼, 출산 주거 계획세우기 어렵죠.
그런데 중국인, 조선족 이슬람 등 외노자들은 계속 들여오고 이들에겐 혜택이 많고..
자국민은 세금내는 atm기로 전락중인거 같아서.... 한숨만 나오네요ㅠㅠ
잡히고 있는 이시점에 좀 과해보입니다 하려면 첨부터하던가...
음... 벨브마스크는 의미가 없다는 거군요...근데 망사마스크는 왜 쓰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밸브 마스크는 ... 내가 감염된 경우에는 병원체를 쏟아내면서 다닐 수가 있으니까 안 됩니다.
저건 그야말로 분진이 내 폐로 들어오지 못 하게 막는 방지용입니다.
바이러스 흡입은 막지만 배출은 자유로우니 과태료 대상이군요 ..
마스크를 제대로 안쓰거나 밸브형 마스크, 망사형 마스크를 쓰더라도 과태료 부과 대상이다.
...........중략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한 보건용·수술용·비말차단용 마스크 착용이 불가피한 경우 입과 코를 가릴 수 있는 천(면) 마스크나 일회용 마스크를 착용해도 된다.
이때 입과 코를 완전히 가리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밸브 말고도 다른 내용이 있길래 복붙했습니다
집에 밸브형마스크와 망사형 마스크 있는데 안써야겠네요
안그래도 에어컨 틀지 않는 시점부터는 버스 환기 돌리기 어려워 일반 kf94를 사용하고 있긴 한데 너무하군요.
턱스크에 안보이겠지 하고 벗고 있는 승객이 얼마나 많은데
아이고 마스크를 더 사놔야겠네요... ㅜㅜ
헐 아침뉴스에 망사마스크만 나오던데 이것도 안된다구요?
엇 밸브 잔뜩 있는데 따로 보관해야 겠네요 ㅜ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과연 정부가 국민의 건강을 염려해서 벌금때리는건지 의심스럽네요.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조차 마스크쓰라는 규제는 국민들 통제하겠다는 의도가 분명해 보입니다.
요즘 cctv밑에 마스크안쓰고 지나가면 방송파입니다.마스크착용이의무화라는 경고의 방송이 나옵니다.
섬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