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단순히 찌르기 합만 보면 잡는건 가능할겁니다(데미지 100만 언더로 예상), 전 1600후반대부터 트라이 시작했었는데요, 피로도가 장난아닐겁니다. 5각+에타업으로 방어를 올리거나, 아크론디펜시오+어비스 부위 맞춰서 방어 올리지 않는이상 광폭화에 한방컷 당하실 겁니다. 전 에토스+라이코스는 장거리+둔화(카드)+패턴 다피하기 하면서 광폭화 한대도 안맞고 클리어하는 법을 연습했었네요.. 매우 피곤쓰. 한번해보시고 할만하다 싶으시면, 그렇게 하시면서 5각, 어비스 한부위씩 올리면 더 쉽게 잡아지고 안정적으로 될 겁니다.
@아르미이클립스 컨텐츠 이상부턴, 몹들의 일정 방어력을 뛰어넘는 주스탯+장비합이 필요합니다. 그 때부터 데미지 적용되는 공식이라, 일정 수준 이하는 스펙업을 해도 체감이 느립니다. 단일로 치면 1900(코어포함)정도 넘어가면서부터 데미지 확확 올라가는게 눈에 보입니다. 딜찍누 가능하려면, 그 일정수준을 확 넘어야 가능해지죠.
첫댓글 모든 스킬에 고유 고정후딜이 붙음 그거까지 계산해야하고, 연강마시 이론상 0.4675초당 멀티샷 1회인데, 이건 개인 컴퓨터환경과 키보드입력지연등을 고려했을때 약간의 오차로 조금은 늦어질 수도 있음
범위기로 주스킬 사용했을때 로스되는 딜량이 꽤 적지않으며, 유튭에도 동영상에도 소개가 없는 부분은, 사람들이 안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기 때문이고, 물총플레이하는분이 거의 없는편이라 영상들도 없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와 최고십니다.. 감사합니다!
고유 후딜이 있는지는 생각못했어요.
단순 딜량이나 딜레이 생각했을때 1:1기는 사용안해도 무관하겠다 생각했었는데 로스가 있었군요..
타격감이 좋아서 물총만 생각하고있었는데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물총이 범위기 좋다지만, 어디까지나 범위기인지라, 솔플하시는 컨텐에서는 무조건 1대1기가 더 좋습니다. 다만 다른분들이랑 같이하는 거의 모든컨텐에서는 저도 범위기+기습만 쓰고있네요 ㅎㅎ
아 그렇군요... 우선 저도 연강마에 한계아퀼급으로만 생각하고 있어서 1800 찌르기정도면 이클 가능할까요?
@아르미 단순히 찌르기 합만 보면 잡는건 가능할겁니다(데미지 100만 언더로 예상), 전 1600후반대부터 트라이 시작했었는데요, 피로도가 장난아닐겁니다. 5각+에타업으로 방어를 올리거나, 아크론디펜시오+어비스 부위 맞춰서 방어 올리지 않는이상 광폭화에 한방컷 당하실 겁니다. 전 에토스+라이코스는 장거리+둔화(카드)+패턴 다피하기 하면서 광폭화 한대도 안맞고 클리어하는 법을 연습했었네요.. 매우 피곤쓰. 한번해보시고 할만하다 싶으시면, 그렇게 하시면서 5각, 어비스 한부위씩 올리면 더 쉽게 잡아지고 안정적으로 될 겁니다.
@아무생각이없다 아... 방어도 진짜 문제군요.. 광폭 버텨야 뭐 콤보은 무딜이든 말뚝딜 가능하겠네요..
요즘 이클 개편되서 딜찍이 가능할까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군요..
@아르미 이클립스 컨텐츠 이상부턴, 몹들의 일정 방어력을 뛰어넘는 주스탯+장비합이 필요합니다. 그 때부터 데미지 적용되는 공식이라, 일정 수준 이하는 스펙업을 해도 체감이 느립니다. 단일로 치면 1900(코어포함)정도 넘어가면서부터 데미지 확확 올라가는게 눈에 보입니다. 딜찍누 가능하려면, 그 일정수준을 확 넘어야 가능해지죠.
@아무생각이없다 그렇군요! 디테일 설명 감사합니다!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마갑캐릭이니 그나마 좀 올리기 좋긴 할 것 같아요..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