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라 도 맛 집 익산맛집..익산에서 갈비탕이 맛있는 집..청주숯불갈비
☆하늬아범★ 추천 0 조회 3,205 15.09.02 17:23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9.02 17:58

    첫댓글 와따~~~ 고기가 엄청많네요

  • 작성자 15.09.04 13:25

    감사합니다

  • 15.09.03 20:59

    아~~~어제 익산에서 오리불고기 먹었는데..진작봤으면..이집 갈비탕 먹었겠어요 ㅜㅠ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 15.09.04 13:25

    감사합니다

  • 15.09.04 16:49

    진정 맛집고수시네요~~ 따라만 댕겨도~~ㅎ

  • 작성자 15.09.08 17:49

    감사합니다^^

  • 15.09.05 00:31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15.09.08 17:49

    ㅠㅠ

  • 15.09.08 14:42

    이집은 갈비탕도 맛있지만 육사스미가 별미죠.
    치맛살을 손으로 쭉쭉 찢어주시는 그 맛에...

  • 작성자 15.09.08 17:49

    아 그렇군요^^

  • 15.09.27 08:12

    갈비탕에 한잔하면 기분이 넘 좋겠습니다....꿀꺽

  • 작성자 15.10.02 16:10

    다음엔 한 잔 하고 싶네요^^

  • 15.10.05 16:16

    젖소고기 팔다가 적발되었는데 ..

  • 작성자 15.11.18 13:05

    그런일이 있었군요

  • 15.11.16 22:19

    학교 다닐때 갔던 맛집인데, 맛은 그때도 뭐 다른곳과 비교 불가 였는데. 가격은 그때 6천원인가 한것 같은데, 많이 올랐네요.

  • 작성자 15.11.18 13:05

    금액은 쫌 하드라구요

  • 17.06.16 10:58

    맛있겠어요~

  • 작성자 17.06.16 11:31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