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귀는 당나귀귀를 통해 알게된 정호영 쉐프의 우동카덴을 방문했어요 .
참고로 이곳은 테이블링앱을 통해 예약을 하면 대기없이 그 시간대에 딱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
테이블링앱에서 전날 오후 6시에 오픈되니 그때 들어가서 예약하시면되고
연돈처럼 1초컷은 아니더라도 원하는 시간대에 드시려면 미리 메뉴를 선택해두시는게 좋아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는 곳이구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 입니다.
위치는 제주도 동쪽이예요.
가까운곳에 숲길들 많이 있으니 겸사겸사 가보시면 좋을듯 하고 메뉴 자체가 전연령대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꼬마친구들부터 어르신들까지 함께하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카케아게우동을 주문했구요 면은 굵은면과 얇은면 두가지 중에서 한가지 선택 가능합니다 .
두꺼운 면을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더 부드러워서 얇은면보다 더 맛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아직 얇은면을 먹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저는 굵은면을 추천드립니다 .
튀김은 양파가 주 였는데요 . 양파의 달콤함과 바삭함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튀김을 좋아하시면 텐부라우동 주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둘다 9,500원으로 동일해요.
저는 새콤한 맛이나 시큼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레몬도 넉넉하게 뿌려주었어요.
새콤한 맛 싫어하시면 안뿌리셔도 충분히 담백하게 드실 수 있을듯 했습니다 .
개인 취향 있겠지만 최근에 먹어 본 우동 중에선 가장 맛이 좋지 않았나 싶구요 .
양도 적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점심시간대에 요기하기에 딱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다음에도 방문해보고 싶은 식당이예요.
가족들과 함께 숲길 거닐러 나들이 나갔다가 다시 방문해보려구요.
그땐 여러가지 메뉴를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제주도 정호영쉐프 식당인 우동 카덴 위치는 △ 여기 입니다.
여러분 , 이제 곧 설날인데 설날선물은 준비하셨나요 ?
아직 안하셨다면 선일양봉원 소개해 드릴께요 ㅎㅎ
이곳은 지금 계시는 사모님이 하신지만도 반백년이구요 .
그 전부터 쭉 이어오던 곳으로 직접 양봉을 하시기에 좋은 제주산 순수 벌꿀 및 벌화분 , 프로폴리스 , 로얄젤리등을 좋은 가격대에 구매 할 수 있으며 그외 제주도 특산품인 제주 꽃송이버섯이나 말뼈환 등도 좋은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곳이예요.
전화주문도 가능하고 전국 택배배송도 가능한곳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직접 방문하셔도 구입 가능한데 방문전에 전화문의 한번 하고 가심 좋아요.
064-711-7597
제주공항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있어요 ~
그래서 공항에 도착했거나 집으로 돌아가실때 방문하셔도 좋구요 .
제주에서 사시는분들께도 워낙 질 좋은 꿀들이라 추천드리고 파요.
용담동에 있습니다.^^ 큰도로변에 있어 찾기도 쉬워요.
이곳의 오미자차는 제주산 벌꿀을 제주옹기에 넣어 숙성시켜 만들어서 더 맛이 달콤하고 좋아요 .
여름에는 차갑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마시는데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해녀분들이 드신다고 TV에 자주 나와서 제주말뼈환에 대한 문의도 많은데요 .
궁금하신점은 위에 알려드린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시고 명절 선물로 특히 할머님 할아버님께 드릴 선물로 강추합니다.^^
예쁨 가득 받으실꺼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