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크루즈 로보택시 사업부, 질주 사건 조사에 직면, 개혁 다짐
https://nypost.com/2024/01/25/business/gm-cruise-robotaxi-unit-facing-probes-over-dragging-incident-vows-reforms/
GM의 크루즈(Cruise) 자율주행차 사업부는 목요일 자사의 로봇택시 중 하나가 다른 차량에 치인 보행자를 끌고 간 10월 사고에서 비롯된 법무부와 증권거래위원회 조사를 공개했습니다 .
크루즈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정부 조사에 대해 보고했으며 , 회사는 사건과 관련된 "리더십의 실패"로 인해 회사 문화를 개혁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는 차량에 의해 20피트 끌려간 피해자의 상태나 법무부와 SEC의 조사 범위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크루즈는 로펌인 퀸 엠마누엘(Quinn Emanuel)에게 의뢰한 195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증거가 크루즈 리더십을 확립하지 못했거나 직원들이 10월 2일 사건의 "의도적으로 규제 기관으로부터 세부 사항을 오도하거나 숨기려고 했다"고 밝혔다 . 안전 검토는 사고와 관련된 사건에 관한 것이며 기업 문화나 프로토콜을 광범위하게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크루즈의 당시 CEO인 카일 보그트(Kyle Vogt)와 길 웨스트(Gil West) 최고 운영 책임자(COO)는 사고 발생 후 24시간도 채 안 돼 대응팀을 '이해할 수 없는 일'로 해산했고 회사는 사고 현장 목격자들로부터 '핵심 정보'를 수집하지 못했다.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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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는 로펌에 의뢰한 보고서에 따르면 증거가 크루즈 리더십을 확립하지 못했거나 직원들이 10월 2일 사건의 "의도적으로 규제 당국에 세부 사항을 오도하거나 숨기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로이터
엔지니어링 회사인 ExComponent의 별도 기술 검토에서는 크루즈 차량이 매핑 오류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으며 여성을 치는 측면 충돌 충돌로 잘못 식별되었다고 블로그 게시물에 나와 있습니다. Cruise가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도 이번 충돌 사고를 조사하고 있다.
크루즈의 4페이지짜리 블로그 게시물에는 "부적절하고 조정되지 않은 내부 프로세스, 판단 실수, 정부 관료에 대한 '우리 대 그들' 사고방식, 규제 요구 사항 및 기대에 대한 근본적인 오해"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크루즈가 규제 당국과 회의를 하기 전에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건의 세부 사항을 알고 있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크루즈 리더들은 “규제 당국에 중요한 사실을 제공”하기보다는 “잘못된 언론 보도를 반박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점점 늘어나는 부정적인 언론의 공세” 속에 “익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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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결과에 따르면 Cruise의 당시 CEO인 Kyle Vogt(위)와 Gil West 최고 운영 책임자(COO)는 사고 후 24시간도 채 안 되어 대응 팀을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해산했습니다.로이터
크루즈 직원들은 또한 NHTSA가 10월에 조사를 시작하지 않도록 설득하려고 노력했으며 연방 안전 기관에 대한 초기 보고서에서는 보행자가 끌려간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보고서는 크루즈 직원이 캘리포니아 DMV에 비디오를 재생하려고 시도했을 때 일부 사람들이 경고하며 반응했다고 말함으로써 피해자를 끌고 있는 자동차의 공포를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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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인터뷰 대상자들은 DMV 담당자 중 일부가 비디오 전체를 시청하지 않았으며 일부는 '충격'으로 인해 보행자가 부상당한 것을 보고 머리를 쥐어뜯었다고 회상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사고 이후 크루즈는 9명의 임원을 해고했고, CEO와 공동 창업자는 모두 사임했으며 직원의 4분의 1을 감축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주 내에서 자율주행차를 운영하는 회사의 허가를 정지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보그트 전 CEO는 자신이 직접 편집한 사고 영상 중 4초 분량만 공개하고 싶어했다고 한다.
지난 12월, 캘리포니아 규제 당국은 크루즈가 크루즈 차량에 끌려가기 전 인간이 운전하는 자동차에 치여 정지를 당하게 된 사고의 세부 사항을 완전히 공개하지 않은 이유로 크루즈가 150만 달러의 벌금과 추가 제재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주에서 회사를 운영할 수 있는 허가증입니다.
100페이지가 넘는 보고서를 요약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크루즈는 사고에 대한 대응을 규제 기관, 언론 및 대중을 다루는 데 경험이 없는 비교적 신생 회사가 저지른 실수라고 규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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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는 이번 사고에 대한 대응을 규제 당국, 언론, 대중을 상대하는 데 경험이 없는 비교적 신생 회사가 저지른 실수라고 규정했습니다.로이터
회사는 처음에 규제 기관에 사고 영상을 제공했지만 여성이 20피트 끌려갔다는 언급과 같은 언어적 맥락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비디오가 "그 자체로 말하게" 했습니다. 세 번의 회의에서 인터넷 문제로 인해 규제 당국은 비디오를 완전히 볼 수 없었으며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 관계자는 문제 해결을 모색하지 않았습니다.
로펌은 보고서에서 해당 영상이 "크루즈의 가정과 반대"라고 주장했다. 설사 그랬더라도 크루즈는 NHTSA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지적하고 설명했어야 했다”고 덧붙였다.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Quinn Emanuel은 88명을 인터뷰하고 200,000개의 문서를 검토했습니다.
Cruise는 한때 캘리포니아, 텍사스 및 기타 지역에서 수백 대의 무인 로봇택시를 운영하여 의미 있는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더 광범위한 출시를 위한 기술을 완성하기를 희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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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월 GM CEO 메리 바라(Mary Barra)는 크루즈가 2030년까지 연간 5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반복했다.로이터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크루즈는 10월 사고에 대한 언론의 부정확한 묘사를 바로잡기 위해 정보를 생략하고 "불완전한 사실"과 영상을 언론과 대중에게 제공했다고 합니다. 해당 게시물은 이러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킬 의도가 없었다는 광범위한 주장과 어떻게 부합하는지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습니다.
크루즈와 GM은 크루즈가 캘리포니아 차량국에 사고 세부사항을 즉시 공개하지 못한 후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DMV는 회사의 공공 도로에서 무인 차량 운행 허가를 취소했습니다.
크루즈는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를 다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언제 어디서 테스트할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지난 6월 GM CEO 메리 바라(Mary Barra)는 크루즈가 2030년까지 연간 5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반복했다.
경영진은 2월 6일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에 출석하여 질문에 답하고 해당 기관이 적절한 벌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크루즈는 합의금으로 75,000달러를 제안했지만 위원회는 더 엄격한 벌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NHTSA, CPUC, 캘리포니아 DMV 및 기타 규제 당국은 이 보고서에 대해 즉시 논평을 할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