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미국과의 미래 전쟁에서 '치명적인 코로나19 생물무기, 두뇌 제어 기술'을 배치할 수 있다고 보도
https://nypost.com/2024/01/25/business/china-could-deploy-deadly-covid-bioweapon-brain-control-technology-in-future-war-against-us-report/
연구자들의 도발적인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이 미래 미국과의 전쟁에서 인간 두뇌에 이식된 장치로 제어되는 로봇을 배치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바이러스 생물 무기"를 생산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염병, 사이보그, 슈퍼군인: 전쟁 연구의 인간 영역”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는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분쟁에 대한 몇 가지 시나리오를 제시합니다.
이 보고서의 존재는 독립 언론인 Lee Fang이 처음으로 작성했습니다.
RAND 국가 안보 연구 부서 의 획득 및 기술 정책 프로그램 전문가는 "우리는 인간이 자신의 생각으로 초정밀 기계를 제어하는 미래 전쟁이 벌어지는 복잡하고 위협이 높은 환경이 나타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
연구원들은 미래의 전쟁에서 미군이 "합성으로 생성되고 게놈을 목표로 삼는 전염병"에 희생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00:0003:50
한 시나리오는 중국이 2028년 남중국해에서 미국 태평양 함대 선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를 방출하는 것을 상상하고 있다.
보고서는 "공공 보건 당국은 이 바이러스가 [COVID-19]와 충분히 다르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바이러스에는 SARS-CoV-3이라는 자체 명칭이 부여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전의 코로나19 감염 및 예방접종으로 인한 면역력을 쉽게 회피하며, 사람들을 실내에 머물게 하는 계속되는 장마철로 인해 확산이 더욱 악화됩니다."
전쟁의 미래에 관한 새로운 보고서는 뇌로 제어되는 로봇과 실험실에서 제작한 코로나바이러스의 사용을 구상하고 있습니다.랜드 코퍼레이션
예측에 따르면 미국 해군이 바이러스로 인해 무력화되면서 “중국군은 비가 맑은 10월 첫째 주에 대만에 공격을 가하고 46시간 만에 대만을 점령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바이러스는 중국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중국군과 중국 인구의 절반이 "표준 코로나19 추가 캠페인을 가장하여 자신도 모르게 SARS-CoV-3 예방접종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시나리오에서는 뇌에 설치된 칩이 출력 장치에 명령을 보내 질병을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Elon Musk의 Neuralink와 같은 회사에서 개발 중인 기술과 유사한 BCI("뇌-컴퓨터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RAND 연구원들이 구상한 미국 국가 안보에 대한 잠재적인 위협 중 하나는 "80대 의회 지도자들"이 "뇌에 이식된" "최첨단 BCI"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국방 분석가들은 중국이 미군을 무력화시키고 대만을 침공하기 위해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게티 이미지/iStockphoto
이 장치는 "특히 그들의 실제 상황을 숨기는 정치적 동맹자들의 도움으로 그들이 정상적으로 움직이고 말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분석가에 따르면 기술의 결함은 "미묘하고 눈에 띄지 않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기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결과, 노령의원들은 "이상한 행동, 건망증, 비합리적인 에피소드를 보이며 동료 의회 의원, 동맹국 및 파트너와 호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미국 국민의 사기가 저하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한때 우호적이었던 국가들은 미국과 거리를 두기 시작했습니다.
이 논문은 중국이 BCI 연구 발전에서 미국을 앞서고 있으며 "중국에 기반을 둔 여러 조직이 '뇌 제어 무기를 포함하여 중국 군사 최종 용도와 최종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생명공학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경고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