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TS산악회 괴산군 어르신 500명 돋보기안경 무료 맞춤 나눔 행사
안양시TS산악회(안양시산악연맹),안양시안경사협회,안양사랑 나눔 봉사회
괴산군 노인복지관에서는 22일 안양시TS산악회(회장 김기선)회원 33명이 괴산군 농촌 어르신 500명에게 돋보기안경 무료 맞춤 나눔 봉사행사를 갖고 괴산군 11개 읍 면 어르신 500명에게 돋보기안경을 전달했다.
오늘 행사는 지난 96년 괴산군과 안양시가 자매결연을 맺고 그동안 우의를 다져오던 중 이필운 안양시장의 제안으로 김기선 안양시TS산악회원 33명(안경사8명포함)이 괴산을 찾아주어 이루어졌다.
안양시TS산악회원들은 임각수 괴산군수와 함께 산막이옛길을 찾아 괴산의 아름다움을 둘러보고 안경 나눔 행사를 함께 했다.
임각수 군수는 인사말에서 이필운 안양시장과의 과거 인연을 이야기 하면서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안양시와는 농산물 등 많은 교류를 갖고 있다면서 안양시TS산악회 김기선 회장과 함께해준 이필운 안양시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인사말에서 산수가 아름다운 괴산을 오게 되어 행운이라며 산막이옛길을 돌아보며 도심의 무거운 마음이 힐링을 해서 가벼워졌다며 괴산의 아름다움과 청정함을 칭찬했다.
김기선 안양시TS산악회장은 우리나라의 섬이나 아름다운 농촌을 찾아보며 홍보를 하고 있다며 괴산의 산막이옛길은 안양시산악회에서 1년에 2~3회 찾고 있다면서 등잔봉과 천장봉을 찾은 소감을 이야기 해 주었다.
또한 안양시의회 박정옥(보사환경의위원회 부위원장)은 아름다운괴산을 많이 홍보하겠으며 괴산절임배추 역시 홍보 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