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458 스파이더 차량입니다.
하드탑으로 제작된 최고급 스포츠카입니다.
이후 모델이 488 로 바뀌면서 터보가 적용되었고,
페라리 유저들은 페라리 고유의 음색을 가진 458 을 버릴수가 없다고 하십니다.
458 스피치알레의 경우 해가 갈수록 가격이 떨어지기는 커녕 오히려 상승한다고도 합니다.
F430 을 이어 나온 458 이탈리아는 완벽한 곡선의 미학과
듀얼클러치 등으로 수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비교 대상이 안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페라리의 배기 음색을 맞추기 위해 배기 튜닝을 하시고 경고등 때문에 테크텍 ECU 선택하셨습니다
하지만, 테크텍 ECU 튜닝 후 실크같은 부드러움으로 레드존까지 뻗는 엔진 질감에 놀라고,
부드러워진 미션에 또 놀라십니다.
N/A 차량이 ECU 튜닝으로 이렇게 달라지는구나 감탄하십니다.
요즘 가장 핫하다는 배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세라믹 롱 매니폴드 !!!!
기가막힌 배기음과 출력으로 운전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58 순정 570 마력 , 토크 54.0 >>>> 615 마력 , 토크 59.5 셋팅입니다만.
포스팅 차량의 경우 스테이지 2 작업으로 660 마력 , 토크 62까지 상승 시켰습니다.
N/A 엔진으로 90 마력 토크 8 상승입니다.
운전자의 입가에 웃음을 드리기엔 충분합니다 ^^
458 , 488 모든 페라리들 테크텍 튜닝으로 센터의 보증에 문제없도록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