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주기도문을 통해서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심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마태복음6장9절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주기도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우리의 아버지가 되심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하셨을까요?
아버지라는 단어는 자녀를 가진 남자를 일컫는 말입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일컫는 것은 하나님께 자녀가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고린도후서6장 17-18절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주기도문에는 더욱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아버지가 계시고 자녀가 있다는 것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누가 계심을 증빙하는 것입니까?
어머니도 계신다는 뜻입니다.
어머니가 없다면 자녀도 없고 자녀가 없다면 아버지도 존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당연한 이치이지 않습니까?
아버지하나님과 하나님의 자녀가 있다면
당연히 어머니하나님도 계셔야 하지 않을까요?
여러분 주기도문에 담겨져 있는 비밀을 발견하셨나요?
그 비밀은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이 땅에서도 자녀는 아버지 어머니의 살과 피를 물려받은 존재입니다.
하늘 자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장 54절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을 수 있는 진리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우리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켰을 때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의 증거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교회만이 하나님을 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자녀 되는 권세를 허락하신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주기도문#하나님자녀#영생#새언약유월절
첫댓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는 우리들이 바로,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이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실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다는 증거입니다.
그렇습니다~ 어머니가 없다면 자녀도 없고 자녀가 없다면 아버지도 있을 수 없지요~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부른다는 것은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는 증거입니다.
주기도문의 비밀은 생명의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 영접하시고 영생 축복 함께 받아요~
2천 년 전에도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머니 하나님의 계심을 증거해주신것입니다.
아버지라는 단어는 자녀가 있을때에만 가능하지요~~
자녀가 있다는건 어머니께서 계신다는 거구요~~
그러니 아버지 하나님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증거네요~!!
네~ 정답입니다~ 당연한 이치이지요~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을 믿기에 어머니 하나님도 믿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주기도문은 기본으로 알고 있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주기도문에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듣기 전까지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비밀....
어머니 하나님을 꼭 영접 하셔야 합니다.
깨닫게 해주신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어머니 하나님이 계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주기도문의 비밀이 있었다고는 생각해 본적이 없었는데 아버지안에는 어머니도 포함이요 자녀도 함께라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깨닫게 해주신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경의 비밀.어머니 하나님
비밀중의 비밀이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의 성도들은 큰 축복 받은 사람들입니다.
주기도문에 이러한 비밀을 숨겨두셨다는 것을 몰랐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복을 주시어서
보고 듣고 깨닫는 마음을 주시어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 하였습니다.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놀랍지요~사람의 지혜로는 깨달을 수 없는 하나님의 놀라운비밀~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왜 긴 세월 보면서도 이런 비밀이 있다는걸 알지 못했을까요
정말 마지막까지 감추어두신 비밀이라는 것에 새삼 놀랍습니다~
사람의 지혜가 아닌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게 되었으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큰 축복받은 사람들입니다.
어머니가 분명하게 계시다는 것을 모두가 알아야쥬!
어머니하나님을 온세상에 전파할 사명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주셨습니다.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아버지 하나님을 알려 주셨고 어머니 하나님도 알려 주셨으니 믿어야 하겠습니다.
그것이 온전한 믿음이지요~하나님의교회는,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늘어머니의 사랑과 관심속에 오늘도 감사합니다 ^^
어머니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라 하시고 교회 내에서 성도들끼리 형제, 자매라 부른다는 것은 교회가 하나의 가정이라는 것인데 어머니가 안계시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죠.
아버지가 계시면 당연히 자녀가 있고 자녀가 있다는 것은 어머니가 존재하신 다는 뜻이지요.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시요,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것은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뜻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영의 부모님 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에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주기도문을 통해서도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